11번가 - 제가 예매할 때 없었던 할인이 생겼어요?

11번가 [티켓11번가]  제가 예매할 때 없었던 할인이 생겼어요?
티켓 할인율은 공연을 주관하는 곳에서 결정합니다.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할인율로 구매를 원하신다면 기존 예매건 취소 후 재구매 후 이용 가능합니다.
단, 취소 시 동일한 좌석으로 재 예매가 어려울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11번가 [티켓11번가] 좌석 변경이 가능한가요?

11번가에서 단독판매하는 공연에서 주문상태가 '입금대기중'이나 '결제완료'의 경우 좌석 변경이 가능합니다. 좌석 변경 횟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처음에 선택하신 금액/등급과 동일한 좌석으로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독 판매 공연이 아닐 경우 좌석 변경은 어려우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11번가 [티켓11번가] 좌석선택 후 결제완료 전이라면 다른 사람이 먼저 예매할 수도 있나요?
먼저 결제를 완료하였거나 '좌석선택 확정'을 클릭한 고객에게 좌석이 배정되며, 다른 고객에게는 이미 선택된 좌석이라는 메시지가 확인됩니다. 무통장입금의 경우 입금 마감 시간 전까지 배정된 좌석을 다른 고객이 선택할 수 없습니다.





11번가 [티켓11번가] 주문 가능한 결제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티켓 상품의 결제수단은 SK pay 머니, 무통장입금, 실시간계좌이체, 체크/신용카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티켓11번가] 주문하려는데 예매대기중으로 나옵니다.
인기 공연의 경우 접속자가 많을 때는 좌석 선택 전 대기 인원수 표시로 예매 창 진입에 제한을 두며, 먼저 접속을 시도한 고객부터 순차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잔여석이 부족하여 예약이 어려울 수 있으니, 빠른 시간 내에 이용해 주세요.





11번가 [티켓11번가] 쿠폰 적용이 가능한가요?

11번가의 일부 쿠폰은 티켓 상품 구매 시 적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 단계에서 적용 가능한 쿠폰을 확인하신 후 사용해 주세요.






11번가 [티켓11번가] 티켓 예매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주문하신 티켓의 예매 내역은 다음 경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PC : 나의11번가 → 나의 쇼핑 내역 → 티켓예매 확인/취소
모바일 : 나의11번가 → 주문/배송 → 여행/티켓/e쿠폰

※ 2017년 3월 31일까지의 티켓 예매 내역 확인은 인터파크 고객센터(1544-1555)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티켓11번가] 티켓이 반송되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취인의 부재 등으로 인해 상품을 받지 못했을 경우 반송될 수 있습니다. 반송된 티켓은 티켓 고객센터(1599-9640/유료)로 문의하여 재배송 또는 현장수령으로 받아주세요. 재배송은 반송된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출처:  11번가   많이묻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