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 결제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

11번가 [티켓11번가] 결제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
티켓11번가 주문은 무통장입금의 입금대기중 상태에서만 [PC -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에서 카드결제로 결제수단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 외의 경우 취소 후 다시 구매해 주세요.

※ 티켓11번가 상품은 즉시 결제만 가능합니다.
※ 결제 완료 이후부터는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
※ 카드 결제 후 다른 카드로 결제를 원하신다면 취소 후 다시 구매해 주세요.
※ 모바일에서는 결제 변경 시스템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11번가 [티켓11번가] 공연 할인예매권은 어디서 등록하나요?
공연 할인예매권은 예매 진행 화면 또는, [나의11번가 - 11번가 쿠폰 - 할인예매권 등록]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11번가 [티켓11번가] 모바일에서도 티켓을 구매할 수 있나요?

티켓 11번가 상품은 모바일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앱 또는 [http://ticket.m.11st.co.kr/] 을 이용해 주세요.





11번가 [티켓11번가] 티켓 상품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입금대기중/결제완료 상태에서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나의11번가 - 주문/배송] 페이지에서 배송지 변경을 원하는 주문 건의 상세보기 클릭 후 배송지를 변경해 주세요.

※ 티켓이 이미 발권된 상태이거나, 배송준비중 상태일 경우 배송지 변경이 어렵습니다.







11번가 [티켓11번가] 보고나서 톡은 아무나 작성할 수 있나요?
보고나서 톡은 티켓11번가를 통해 해당 공연을 예매한 후, 관람까지 마친 고객에 한해 작성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티켓11번가] 티켓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후 한 번에 결제 가능한가요?
티켓11번가 상품은 장바구니 이용이 어렵습니다. 주문서에서 즉시 결제해 주세요.





11번가 [티켓11번가] 예매대행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전화 예매 대행이란, 고객센터 상담원이 11번가 본인인증을 진행한 고객의 예매를 대신하여 진행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예매 대행 시 신용카드, 무통장입금으로 결제 및 T멤버십, 쿠폰으로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이용자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 상품은 전화 예매가 어려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티켓 고객센터 : 1599-9640 (유료)
    - 평일 9:00 ~ 18:00, 토요일 10:00 ~ 13:00 (일요일, 공휴일 휴무)



출처:  11번가   많이묻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