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플러스 [요금납부] 미납요금으로 인해 정지된 상태입니다. 요금을 납부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나요?

LG U+ [요금납부] 미납요금으로 인해 정지된 상태입니다. 요금을 납부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나요?
미납요금을 납부하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은행계좌 자동이체 또는 신용카드 자동결제를 통해 납부했다면 평일 기준 2일 정도가 지나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이렇게 따라 해 보세요.
      
· 미납 요금을 납부하셨나요?
서비스별로 해결 방법이 다릅니다.
   
  - U+인터넷 및 U+인터넷전화를 모두 사용한다면, 모뎀 또는 U+와이파이 공유기 → U+인터넷전화기 → PC 순으로 전원을 껐다가 켜세요.
  - U+와이파이만 사용한다면, 모뎀 → U+와이파이 공유기 → 노트북, 휴대폰 등 무선 기기 순으로 전원을 껐다가 켜세요.
  - U+인터넷만 사용한다면, 모뎀 또는 U+와이파이 공유기 → PC 순으로 전원을 껐다가 켜세요.
      
     ※ 모뎀 또는 U+와이파이 공유기가 없다면, 생략해도 좋습니다.
     ※ U+휴대폰은 미납 요금을 납부하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LG U+ [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를 발급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세금계산서는 LG U+에 개인사업자로 등록하신 경우, 홈페이지/고객센터 앱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세금계산서는 직접 출력(저장)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앱을 통한 세금계산서는 팩스 또는 이메일 중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개인 >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 '청구내역' 오른쪽 '세금 계산서 발행' 클릭
 - https://www.lguplus.com/mypage/payinfo

▶ 고객센터 앱 : 메인 상단 '≡' >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 세금계산서 신청
 - http://cv.uplus.kr/110.html





LG U+ [납부내역서] 홈페이지에서 납부내역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홈페이지에서 납부확인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 LG U+ 홈페이지에서 납부확인서 신청하기
→ 청구요금 및 납부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mypage/payinfo
→ 경로 : 개인 >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 하단 '납부내역' 오른쪽 '요금납부확인서 신청' 클릭
                  
발급을 희망하는 기간을 설정(최대 12개월)하고 신청방식(인쇄 또는 이메일)을 선택하시면 발급이 가능합니다.




LG U+ [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를 팩스로 받고싶습니다.
세금계산서는 LG U+에 개인사업자로 등록하신 경우, 고객센터 앱을 통해 팩스 또는 이메일 중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앱 : 메인 상단 '≡' >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 세금계산서 신청
  - http://cv.uplus.kr/110.html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