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해외직구] 상품 주문 시 영수증을 받을 수 있나요.

[구매] [해외직구] 상품 주문 시 영수증을 받을 수 있나요.
해외직구 카테고리를 통해 상품을 주문할 경우 영수증 발급은 글로벌셀러의 국내 거주와 해외 거주를 구분하여 처리됩니다.

 1  국내 거주 글로벌셀러
소득세법 개정에 따라 판매자 명의로 신용카드 전표와 온라인 현금영수증을 반드시 발행해야 하므로 영수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해외 거주 글로벌셀러
일반 과세자가 아니므로 부가세 매입세액 공제를 받지 못하기 때문에 영수증을 발급받으실 수 없습니다.


11번가 [구매] [해외직구] 상품 주문 시 추가비용은 없나요.
개인이 자가 사용 목적으로 해외에서 발송되는 상품 구매 시 금액이 15만원 이상일 경우 개인 수입통관 원칙에 따라 국제 택배업체가 통관절차를 수행합니다.

이때 발생하는 관 부가세, 통관 수수료 등은 운송 업체의 안내에 따라 대한민국 세관에 납부하셔야 합니다.



11번가 [구매] [해외직구] 해외직구 상품 중 불량으로 오인되는 사례는 어떤 건가요.
아래와 같은 불량 오인 사례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문 전 판매자에게 확인해주세요.

 1  보풀이 있고 중고 상품 같다.
ㆍ요즘 추세에 맞게 각 브랜드에서 특수 워싱 처리를 거쳐 보풀 및 색상, 헤짐 등으로 빈티지한 멋을 창출한 상품들을 많이 출시하고 있습니다.

 2  물빠진 자국 또는 락스에 담가졌던 자국이 있다.
ㆍ구제 형식의 상품에 많이 사용하는 방법으로, 일괄적인 물 빠짐이 다르기 때문에 같은 상품이라도 달라 보일 수 있습니다.

 3  사이트와 실제 상품의 이미지나 색상이 다르다.
ㆍ외국 사이트는 상품의 업데이트 주기가 빠르며, 모니터와 그래픽카드에 따라서도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같은 모델의 상품이라도 단추나 라벨 등 색상과 모양이 다르게 출시될 수 있으며,  상품과 같이 오는 액세서리류 도 다르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4  로고가 치우쳐 있다.

 5  신발 이음새 부분의 접착제 자국
ㆍ상품의 생산 과정에서 약간의 접착제 자국이 나올 수 있습니다.
   닦아 내거나 제거할 수 있으며, 오염이 심할 경우 반품 가능 여부를 문의해주세요.

 6  이미지와 워싱의 차이가 있다.
ㆍvintage 또는 Destroyed 제품의 워싱은 수작업으로 이루어집니다.
   또, 한 곳에서 모든 생산이 진행되는 것이 아니므로 이미지와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7  자수 부분의 양쪽이 다르다.
ㆍ자수 처리된 상품의 경우는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며, 왼쪽과 오른쪽이 다를 수 있습니다.    

 8  사이즈 차트를 확인하여 구매했는데 맞지 않는다.
ㆍ각 상품의 사이즈 차트는 미국 내 평균 사이즈 또는 본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상품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9  상품에 태그가 없다.
ㆍ온/오프라인 매장 구매 시 또는 일부 브랜드의 경우 상품의 태그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10  상품이 짝짝이 같다.
ㆍ스웨이드 또는 부드러운 가죽 상품의 경우 배송 등의 사유로 눌려 짝짝이처럼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ㆍ스웨터 등 의류 상품은 외부 온도 차이, 재질에 따라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이는 검품을 통해 확인 후, 불량 시에는 교환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구매] [해외직구] 판매하는 상품은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
해외에서 배송되는 상품들은 운송비 절감을 위해 부피를 최소화하고, 내용물을 확인하는 검수 작업을 거치기 때문에 선물 포장이 어렵습니다.



11번가 [구매] [해외직구]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나요.
온라인 판매의 특성상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11번가 [구매] [해외직구] 해외직구 상품은 모두 진짜인가요.
11번가에서는 특별통관 지업 업체들과 글로벌셀러에 가입한 판매자를 선별, 승인하여 판매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매한 해외 브랜드 상품이 위조 상품으로 의심될 경우 11번가 고객센터(☎1599-0110)로 문의해주세요.
해당 상품을 판매한 판매자에게 필요한 서류 제출을 요청하는 등의 절차를 거치고, 위조 상품으로 확인된 경우 11번가 규정 및 법률 등에 따라 조치가 진행됩니다.



11번가 [구매] 항공권은 결제 후 취소 가능한가요.
구매자 사유로 인해 취소를 진행하고 싶을 경우 결제 진행중 상태까지는 직접 취소할 수 있습니다.
결제완료 상태에서는 판매자와 연락하여 취소 가능 여부에 관해 확인하셔야 합니다.

※ 요금/조건 변경 등 판매자 사유로 인해 취소가 필요할 경우 해피콜이 진행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11번가 [구매] 항공권 상품 주문 건을 구매확정 하고 싶어요.
항공권 상품은 발권일 +1일째 자동으로 구매확정 처리되며, 구매자가 직접 처리하실 수 없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11번가 [구매] 항공권 상품 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항공권 상품의 주문 내역은 나의11번가 → 항공권 예약결제조회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구매] 항공권 주문이 가능한 결제수단은 무엇인가요.
항공권 상품은 신용/체크카드와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구매] [해외호텔] 예약하려는 숙소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알고 싶어요.
아동 포함 가능 여부, 방 타입 등 숙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예약사이트와 숙소별 기준이 다르므로 반드시 해당 예약사이트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 페이지에서 각 예약사이트의 한국어 고객센터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구매] [해외호텔] 예약한 내역을 찾을 수 없습니다.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11번가 해외호텔은 호텔 예약사이트의 가격을 비교하는 서비스로, 모든 예약 내역을 관리하지 않습니다.
1  이메일 혹은 문자 확인
예약을 완료하셨다면 예약사이트로부터 예약 완료 메일 또는 문자가 발송됩니다.
이메일 수신함, 스팸 편지함, 문자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하나투어, 모두투어, 호텔패스, 온라인투어 상품인 경우 11번가 사이트의 나의 예약관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구매] [해외호텔] 11번가에서 예약 후 확인 및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11번가 해외호텔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호텔 예약사이트의 가격을 비교하는 서비스로, 예약/변경/취소 업무는 11번가가 아닌 각 예약사이트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어 고객센터 정보는 각 예약사이트의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규정은 예약사이트 및 호텔마다 상이하므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하나투어, 모두투어, 호텔패스, 온라인투어 등 일부 사이트는 11번가 나의 예약관리 페이지에서 예약정보를 제공합니다.


11번가 [구매] [해외호텔] 11번가에서의 가격과 예약사이트 이동 후 가격이 다를 수 있나요.
아래의 경우 11번가와 예약사이트의 가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1  세금, 봉사료 포함 여부
11번가에서는 세금 및 봉사료를 모두 포함한 가격이 노출되며, 일부 사이트의 경우 세금 미포함 가격이 노출됩니다.

2  환율 차이
해외숙소의 특성상 환율 차이로 인하여 표시되는 금액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3  숙박일수
일부 사이트의 경우 1박 기준 가격 노출로, 선택하신 숙박 수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11번가 [구매] [해외호텔] 11번가 해외호텔이란 어떤 서비스인가요.
11번가 해외호텔은 전 세계 해외 숙박의 호텔 예약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1  150만개 전 세계 해외숙소를 한 번에 가격 비교 가능
ㆍ하나투어, 모두투어, 호텔패스, 온라인투어 등 국내여행사와 Booking.com, Expedia, Hotels.com 등 해외 여행사의 호텔가격을 한 번에 비교하여 최적의 가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ㆍ호텔, 호스텔, B&B, 아파트 등 우리나라 고객들이 찾는 다양한 숙소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2  세금이 포함된 실제 가격
ㆍ세금과 봉사료가 포함된 실제 가격으로 가격 비교 가능합니다.
 (일부 사이트의 경우 이동 후 표기되는 가격은 세금 불포함 가격입니다.)


출처: 11번가 자주하는 질문
https://help.11st.co.kr/11st/faq/FaqIndex.jsp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