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관련] [해외직구] 해외배송 상품 주문 시 배송추적이 가능한가요.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해외직구] 해외배송 상품 주문 시 배송추적이 가능한가요.
해외통합배송 상품은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배송추적 클릭 시 해외 및 국내 배송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해외 직배송 상품의 경우 해외 현지에서 서로 다른 특송업체를 이용하여 배송되므로 배송추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해외직구]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의 배송 상태가 입금대기중 또는 결제완료의 경우, 나의11번가 → 취소/반품/교환 신청 페이지를 통해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하면 즉시 취소됩니다.
배송준비중의 경우 판매자에게 상품의 발송 여부 확인 후 취소 가능합니다.

해외통합NY, 해외통합LA 아이콘이 있는 해외통합배송 상품의 경우 해외 취소 배송비 발생 시 공제 후 환불되나, 판매자가 판매 불가 처리 사유로 취소했을 경우에는 공제 없이 환불 처리됩니다.

해외 취소 배송비란, 해외 현지 셀러와 11번가 해외 물류센터 간 왕복 운송비를 의미합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해외직구] 해외직구란 무엇인가요.

해외직구는 해외 브랜드 상품을 국내 및 해외 소재한 판매자(글로벌셀러)로부터 국내배송 및 해외배송을 통하여 구매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입니다.
11번가 글로벌셀러는 국내에 소재한 구매대행업체, 수입판매업체 및 미주, 유럽, 호주, 일본 등 해외에 소재한 판매자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한, 관리자가 엄격하게 심사하여 가입을 승인한 글로벌셀러에 한해서만 판매 활동을 할 수 있으므로 안심하고 편하게 쇼핑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해외직구] 해외배송 상품을 반품(또는 교환 )하고 싶어요.
 1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반품/교환 가능 여부 및 방법 확인
 2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반품신청/교환신청 클릭
 3  사유, 수량, 상품 발송방법 및 배송비 결제 방법 선택 후 반품신청/교환신청 클릭

반품 배송비는 귀책사유에 따라 처리됩니다.
'사이트/아이디/이름/연락처/사유' 메모 기재하여 상품과 함께 동봉해 주시면 빠른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주문 제작 상품, 훼손된 상품, 구매확정된 주문 건의 경우 판매자 확인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해외직구] 상품을 주문했는데 품절이라고 합니다.
해외직구 상품은 현지 사정에 따라 실시간으로 재고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재고 여부는 해당 판매처로 문의해주세요.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해외직구] 배송준비중 상태에서 취소했는데 취소거부되고 배송중으로 나와요.
배송 상태가 배송준비중으로 확인되더라도 상품이 이미 출고되었다면 주문취소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상품 수령 후 반품 절차에 따라 환불하셔야 하며, 반품배송비는 귀책사유에 따라 처리됩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해외직구] 해외배송상품 주문 시 해외에서도 받을 수 있나요.
해외직구상품은 현재 국내 주소지 배송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가 해외인 경우 해외 배송 가능 여부에 대해서는, 상품마다 다르므로 판매처로 문의해주세요.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해외직구] 해외직구 상품은 AS 가능한가요.
해외직구 상품의 경우 AS 가능 여부 및 방법에 대해 판매자가 상품 페이지에 표기하게 되어있습니다.
AS 관련 내용 확인이 어렵다면 해당 판매처로 문의해주세요.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