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티쇼 [서비스안내] 기쇼포인트의 차감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giftishow [서비스안내] 기쇼포인트의 차감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기쇼포인트로 상품 결제 시, 무상 (이벤트 참여 등)으로 지급된 포인트가 가장 먼저 차감되며, 유상(PG결제 등) 포인트의 경우 충전일자를 기준으로 먼저 충전된 포인트가 우선 차감 사용됩니다. (선입선출 기준)


giftishow [서비스안내] 기프티쇼 회원등급제란 무엇인가요?
기프티쇼 지정한 기준에 따라 적용되는 계정별 등급으로, 회원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차등하고 제공합니다.

등급 조건 : VVIP 등급- 3%적립(최근 3개월 기준 구매건 수 10건 이상) / VIP 등급-2.5%적립(최근 3개월 기준 구매건 수 3건 이상)/ FAMILY 등급-2% 적립(최근 3개월 기준 구매건 수 1건 이상) / WELCOME 등급-1%적립(최근 3개월 기준 구매건 수 10건 이상) * 회원 등급은 등급 산정 전월 말일 자로부터 3개월 간의 APP을 통한 구매금액을 기준으로 설정됩니다.
(모바일 웹 / 웹 구매 금액 제외) * 회원 등급은 매월 산정되어 반영됩니다. * 회원 등급 조건 및 지급 혜택은 내부 정책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기프티쇼 닷컴의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본인 인증이 가능한 만 14세 이상의 개인만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원하시면 화면 상단의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회원 정보를 입력하신 후 회원으로 가입하여 주세요.


giftishow [서비스이용]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 수정을 원하시는 경우는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 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 회원 본인의 아이디는 수정이 불가 합니다. 개명을 하신 경우 [회원정보 수정] 에서 본인인증을 통해 수정 하실 수 있습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기프티쇼 회원 탈퇴는 기프티쇼 APP [마이페이지→ 설정→ 회원 탈퇴] /기프티쇼 PC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수정→ 회원 탈퇴]순으로 가능하십니다.

회원 탈퇴 시에는 기프티쇼 닷컴 내 결제 내역, 받은 선물을 포함한 활동하신 모든 내역이 삭제되며, 회원 탈퇴 후 3개월간 재가입/원복이 불가합니다. 탈퇴 후에는 탈퇴한 회원 ID를 이용한 기프티쇼 보낸내역, 받은내역 확인이 불가합니다. 신중한 탈퇴를 부탁드립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14세 미만이라 회원 가입과 쿠폰 확인이 안돼요. 어떻게 하나요?
개인정보보호법 “ 과 “ 정부의 개인정보보호 정책 ” 에 따라 14세 미만의 고객의 경우 기프티쇼 사용이 제한 됩니다.해당 사유로 기프티쇼 확인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 ( 1588-6474 )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giftishow [결제]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
기프티쇼 쿠폰의 주문 취소는 [마이페이지 > 결제내역 > 취소하고자 하는 상품 클릭] 을 에서 취소하실 수 있으며, 구매 일로부터 7일 이내에는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을 취소할 경우 결제 승인을 취소하며, 주문 취소 시 수신자에게는 쿠폰 사용 불가 안내 메시지가 전달됩니다. 단, 휴대폰 소액결제로 결제한 주문자가 결제 월이 지난 이후, 주문 취소를 원할 경우에 한하여, 유효기간 내 환불이 가능합니다. (통신사 정책에 따라 휴대폰 소액결제의 이월취소는 불가)


giftishow [결제] 수신자 거부 결제 취소 문자를 받았어요
2016년 9월 1일부로 미래창조과학부 주관, 모바일 상품권 가이드라인 변경 안에 따라, 수신자가 쿠폰을 거부 하였을 경우, 자동으로 해당 주문을 결제한 주문자 분에게 신규 모바일 쿠폰으로 재발송 됩니다


giftishow [결제] 유효기간이 만료된 기프티쇼의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사용기간 내 미사용 하신 모바일상품권은 발행일로부터 5년 동안 환불이 가능하며, 결제금액의 90%를 환 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기프티쇼를 통해 수신된 쿠폰이 아닌 다른 경로로(Capture 또는 이미지로 전달 받은 쿠폰)전달 받은 기프티쇼 쿠폰(혹은 바코드)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대상] * 모바일상품권 수신자 본인 * 실 결제금액의 90%를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giftishow [결제] 구매자도 환불 받을 수 있나요?
기프티쇼는 유효기간 만료후 6개월동안은 수신자가 환불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기간만료 후 6개월 이후에는(수신자 환불신청 가능기간 이후) 구매자에게(탈퇴,비회원제외) 결제금액의 90% 포인트 자동환불 됩니다.


gifrishow [서비스이용] 기프티쇼를 받을 수 없는 폰인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기프티쇼를 받는 친구의 휴대폰이 MMS 수신이 불가한 SMS 전용폰일 경우, 고객센터(1588-6474)로 요청하시면 기프티쇼 쿠폰은 SMS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기프티쇼를 삭제했어요, 재발송이 가능한가요?
1) PC 마이페이지 >받은선물 >상품 선택 > 하단 재전송 클릭 , 유효기간 내의 기프티쇼는 재전송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대 3회) 마이보관함 구매 건의 경우 MMS 재전송이 불가합니다. 2)  기프티쇼 모바일 고객센터(http://gishow.kr/voc)로 접속하여 휴대폰 인증이 완료되면, 받은 선물함에서 내역 확인 후 재전송 신청이 가능합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발송번호 변경 가능 한가요?
발송번호는 구매자번호로 발송되며, 변경이 불가합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기프티쇼 보낸 내역과 받은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1) 기프티쇼 사이트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받은선물 >사용가능쿠폰조회,  마이페이지>결제내역 에서 조회 가능하십니다. 2) 비회원인 경우, 기프티쇼 모바일 고객센터(http://gishow.kr/voc)로 접속하여 휴대폰 인증이 완료되면, 받은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해지 번호 연결안내 서비스에 가입했는데 예전번호로 기프티쇼 선물하면 어떻게 되나요?
해지번호 연결 안내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해지된 번호로 기프티쇼 선물을 하셔도, 착신전환 대상이 되어있는 신규가입 휴대폰 번호로 기프티쇼 MMS가 발송됩니다.발송시 휴대폰 번호 입력 오류로 인한, 발송실패는 기프티쇼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입력시 선물받을 상대방의 번호가 정확한 번호인지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수신인에게 동일한 상품을 여러 개 보내고 싶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동일 수신인에 동일 상품을 여러 개 보내고 싶을 경우, 상품수량 선택후 수신인 번호 입력해주시면 선택 수량 만큼의 다수의 쿠폰이 발생되며 교환 시 한번에 1개씩 교환 가능합니다. (단, 동일 수신인에게 여러 번의 MMS가 발송되오니 주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MMS 수신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부가서비스(번호도용문자차단서비스)이용 및 일부 단말기 특성에 따라 MMS 수신이 불가한 경우가 있으며, 대부분의 제휴사에서 교환 시 바코드 이미지가 없는 경우에도 쿠폰번호로 조회, 이용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번호도용문자차단 서비스 : 타인이 인터넷을 이용한 문자메시지를 발송할 경우, 임의로 고객님의 이동전화번호를 발신번호(회신번호)로 설정하여 스팸 메시지 발송 등에 사용할 수 없도록 차단해드리는 서비스로 이용하시는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gifrishow [결제] 휴대폰 소액결제시 입력하는 인증번호가 무엇이며, 이용요금이 부과되나요?
인증번호는 휴대폰 소액결제시 입력하신 휴대폰번호의 소유 및 소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결제 전에 발송되는 일종의 비밀번호로, 결제 팝업창에 회원님의 휴대폰으로 발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하셔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인증번호를 수신하실 때 별도의 이용요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giftishow [결제] 기프티쇼의 결제수단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
기프티쇼의 결제 수단에는 계좌이체, 신용카드, 휴대폰 소액결제, 페이코, 삼성페이,모바일팝, 기쇼포인트 등이 있습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유효기간이 만료된 기프티쇼의 기간연장은 어떻게 하나요?
유효기간 내에는 연장을 요청할 수 있고,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유효기간을 3개월 단위로 연장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기프티쇼 PC/모바일 [마이페이지> 받은 선물] 및 비회원인 경우, 기프티쇼 모바일 고객센터(http://gishow.kr/voc) 를 통해 유효기간 연장이 가능 합니다. 기간 연장 시 동일한 쿠폰번호(동일상품)로 발송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는 신규 쿠폰으로 발송 됩니다.)  * 기간 연장을 받을 상품의 판매가격이 변경되거나  상품판매가 종료 된 경우 기간 연장이 불가하며  해당 상품은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기업 경품 또는 사은품 등의 기프티쇼는 연장 및 환불이 불가하며  사용기간이 명시된 시즌성 상품의 경우 사용기간 만료 시 연장 및 환불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 기프티쇼 상품 상세 페이지에 기간연장 불가 안내가 명시하는 경우 기간연장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기프티쇼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
휴대폰으로 발송된 선물교환권 MMS에 기재되어 있는 교환처 (예:7-ELEVEN ,스타벅스)에서 쿠폰번호 확인 후 상품으로 교환(수령) 하시면 됩니다. 일부 상품 오프라인 매장 뿐만 아니라 온라인 샵에서도 교환이 가능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 및 MMS에 기재되어 있는 교환처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기프티쇼 상품이 교환처에 없으면 어떻게 하나요?
수신하신 기프티쇼 상품이 교환처에서 품절일 경우, 제휴사에 따라 동일금액의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불가한 상품의 경우, 기프티쇼 닷컴 및 고객센터에서 주문 취소 또는 환불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배송상품을 선물 받았습니다. 어떻게 이용하나요?
MMS로 수신 받으신 경우 ① MMS 안내 메시지 중 "배송주소 입력하기" URL 주소를 클릭하시면 기프티쇼 배송 신청 페이지로 이동 됩니다. ② 수신자휴대번호/인증번호 입력 후 확인하기 클릭 ③ 배송정보 입력하시면 주소지 등록이 완료됩니다. * 배송 현황 조회는 주소 입력 후 2~3일 조회 가능합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어제까지 진행된 이벤트가 안보여요
이벤트 및 프로모션은 당사 사정에 의해 공지 없이 내용변경 또는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아이디를 잊어버렸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기프티쇼 사이트를 통해서 아이디 찾기 진행을 해주셔야 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유선상으로 아이디 제공 및 안내가 불가합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기프티쇼 구매후 바로 사용이 가능한가요?
기프티쇼 결제 후 MMS 문자 수신시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기프티쇼를 제 3자에게 전달 받았습니다. 사용여부 확인 가능한가요?
본인이 아닌 제 3자에게 이미지 또는 쿠폰번호로 전달받은 경우 쿠폰 사용 여부 및 그 외 사용 내역에 대해 정확한 확인 및 안내가 불가 합니다. (고객정보보호에 의거)

* 기프티쇼의 수신자가 회사가 제공하지 않은 방법으로 제3자에게 기프티쇼를 전송함으로써 기프티쇼의 수신자와 제3자 간에 기프티쇼의 사용 권한에 관한 분쟁이 발생된 경우, 회사는 이에 관여하지 않으며 기프티쇼의 수신자와 해당 제3자가 해결하여야 합니다.


출처: 키프티쇼 자주묻는 질문 https://www.giftishow.com/customer/operationGuideList.mhows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