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 주문을 취소했는데 환불이 캐시로 되었어요.

11번가 [구매 FAQ] 주문을 취소했는데 환불이 캐시로 되었어요.
나의11번가에서 확인

환불계좌 등록 시, 회원 본인 명의의 계좌만 등록 가능합니다.
환불계좌 미등록 시,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 및 편의점결제로 주문 시 기본값인 "캐시환불" 로 진행되며, 아래의 방법으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환불계좌 등록 시, 회원 본인 명의의 계좌만 등록 가능합니다.

환불계좌 미등록 시,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캐시환불"로 진행될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캐시
- 인출계좌 선택 후 “인출신청“ 클릭
- 인출 신청 후 1영업일(주말 공휴일 제외)이 지난 후 지정된 계좌로 입금
    [환불계좌가 등록되지 않았을 경우, "계좌추가" 클릭 후 환불 계좌 등록]

 2  SK pay point로 전환
- 나의 11번가 > 캐시 > SK pay point 전환하기 클릭
- SK pay 가입자만 전환 가능 , 즉시 전환되며 50만 포인트 초과하여 보유 불가



11번가 [구매 FAQ] 배송준비중 상태에서 주문을 취소했는데, 취소거부로 나와요.
상품 발송 후에는 취소 불가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배송준비중으로 확인되더라도, 상품이 이미 발송되었다면 주문취소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상품 수령 후 반품 절차에 따라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상품 발송 여부 확인을 원하신다면 판매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11번가 [구매 FAQ] 취소했는데 취소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취소/반품/교환 현황에서 확인

취소신청 시 수신 동의 체크가 되어있다면 SMS(혹은 알림톡)로 취소내역이 전송됩니다.
또한, 나의11번가 → 취소/반품/교환 현황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배송준비중 상태일 때 취소 시 판매처를 통해 상품의 발송 여부 확인 후 가능합니다.

※ 판매자와 연락이 어려운 경우, 주문한 상품 페이지 하단에 상품 Q&A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