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 이미 결제한 반품/교환 배송비를 취소할 수 있나요.

11번가 [구매 FAQ] 이미 결제한 반품/교환 배송비를 취소할 수 있나요.
반품/교환 신청 취소 시 결제된 배송비 환불

나의11번가 취소/반품/교환 현황 페이지에서 반품/교환 신청한 상품 '신청취소' 클릭 시 결제한 배송비도 취소되어 환불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구매 FAQ] 12월 31일 T멤버십 결제 후 1월 1일에 취소할 경우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환불 불가

T멤버십은 매년 새로 적립되어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12월 31일까지 사용되지 않은 포인트는 자동 소멸되며, 사용 기한 이후인 1월 1일에 취소하는 경우 환불 되지 않고 소멸됩니다.

※ T멤버십 관련 내용은 ☎ 1599-8080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 [구매 FAQ] [모바일티머니] 결제했는데, 취소할 수 있나요.
배송 전 취소 가능

상품의 주문/배송 상태가 "입금대기" 또는 "결제완료" 일 경우, 취소신청이 가능합니다.

주문취소는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취소" 버튼 클릭 시 가능합니다.

※ 취소문자(SMS) 수신 후 T코인을 모바일 티머니로 환불 충전 받으시면 됩니다.



11번가 [구매 FAQ] 상품을 반품하는데 왜 최초배송비가 차감되어 환불되나요.
배송비 선결제 상품 반품 시 초기배송비 차감 후 환불

구매자 귀책으로 반품 시 초기배송비와 반품배송비를 모두 부담해야 합니다.

배송비 선결제 상품의 경우 환불 시 결제금액에서 초기배송비가 차감되며, 추가로 반품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11번가 [구매 FAQ] 환불예정이라는 문자를 받았는데,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나의11번가에서 환불내역 확인

환불 소요 기간은 결제수단별로 상이하며, 나의11번가 '환불/입금내역'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 휴대폰, 모바일티머니 결제는 해당 페이지에서 확인되지 않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