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다른 방법으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11번가 [구매 FAQ]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다른 방법으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환불 없이 승인취소

신용카드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하는 경우, 카드 승인취소 또는 한도 복구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따라서 현금 등의 기타 방법으로는 환불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판매자와 연락이 어려운 경우, 주문한 상품 페이지 하단에 상품 Q&A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 [구매 FAQ] 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본인명의 계좌로만 환불

11번가는 회원 본인명의의 계좌로만 환불 가능합니다.

※ 판매자와 연락이 어려운 경우, 주문한 상품 페이지 하단에 상품 Q&A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 [구매 FAQ] 주문을 취소했는데, 배송받고 싶어요.
취소완료 전 가능

주문한 상품의 배송 상태가 '배송준비중'일 때 취소를 신청한 경우, 나의11번가에서 취소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단, 주문 건의 상태가 이미 취소완료일 경우, 재주문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11번가 [구매 FAQ] 취소/반품했는데, 신용카드 대금이 청구되었어요.
취소완료 후 3~5영업일 소요

카드 승인취소에 대한 환불처리 기간은 카드사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기간은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

 1  대금 출금 전 카드승인취소
 - 카드사 정책에 따라 취소 또는 한도액이 복구되며, 3~5영업일 소요됩니다.

 2  대금 출금 후 카드승인취소
 - 승인취소 익월에 해당 카드사에서 환불 처리됩니다.

※ 카드사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자세한 환불 일자/방법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주세요.


11번가 [구매 FAQ]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상품이 발송되지 않았다면 취소 가능

주문취소는 배송 전 입금대기중 또는 결제완료 상태에서 신청하실 수 있으며, 배송준비중 상태일 경우 판매자에게 상품 발송 여부 확인 후 주문취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상품이 이미 발송되었을 경우 취소신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나의11번가 → 취소/반품/교환 신청 → 취소 원하는 상품에서 주문취소 클릭

 2  취소사유 입력 후 '취소신청' 클릭

※ 판매자와 연락이 어려운 경우, 주문한 상품 페이지 하단에 상품 Q&A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실제 환불은 취소완료 후 진행되며, 결제수단별로 환불 소요기간이 상이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