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 소셜 간편 구입 후 구매한 상품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11번가 FAQ [구매] 소셜 간편 구입 후 구매한 상품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나의11번가에서 주문/배송 조회 가능
 
소셜 간편 로그인 후 "나의11번가→ 주문/배송 조회"에서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일로부터 최근 2개월간의 주문내역은 자동으로 노출되며, 2개월 이상 경과된 주문내역은 기간 설정 후 '조회하기' 클릭 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T 아이디의 경우 2019년 7월 30일부터 로그인 경로가 변경됩니다.
     ("T아이디 아이콘"에서 "T아이디 로그인"으로 변경)

     변경된 경로를 통해 로그인 후 "나의11번가-> 주문/배송 조회"에서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11번가 FAQ [구매] 소셜 간편 구입 회원으로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페이지에서 소셜 계정 선택”

사용중인 소셜 계정이 있는 경우 이메일 입력, 11번가 약관 동의를 통해 간편 가입이 가능합니다.
 1  11번가 로그인 페이지에서 사용중인 소셜 계정 선택

 2  소셜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3  이메일 입력 및 11번가 선택 약관 동의 체크 후 가입하기 선택

 4  가입 완료

 ※ 본인인증을 하지 않은 소셜 계정의 경우 11번가 제공 혜택(이벤트/할인/적립 등), 구매 가능 상품 및 구매 가능 상품 금액(1회 50만원 미만) 등이 제한됩니다.

 ※ T아이디의 경우 2019년 7월 30일부터 미인증 상태에서 구매한 내역 확인은 가능하나, 상품 구매는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



11번가 FAQ [구매] 소셜 간편 구입 회원이란 무엇인가요.
 ”소셜 계정을 통한 간편 가입 회원

사용 중인 소셜 계정이 있는 경우 소셜 계정으로 간편하게 가입하여 11번가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소셜(네이버, 페이스북, 카카오, 페이코)계정 간편 가입을 하였으나 본인인증하지 않은 경우에는 이벤트/할인 등 11번가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 상품 및 금액(1회 50만원 미만)이 제한됩니다.


※ T아이디의 경우 7월 30일(화) 시점으로 미인증 상태에서 구매한 내역 확인은 가능 하나 이후 구매 시도 시 본인인증이 필요하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 FAQ [구매] 11톡이 무엇인가요.
대화방 형식의 알리미 서비스.

알림톡, 혜택톡, 판매자와 대화하기를 통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대화방 형식의 서비스입니다.

알림톡 : 구매 정보, 상품 Q&A  답변 등 알림
혜택톡 : 쇼핑 이벤트 및 혜택 알림
판매자와 대화하기 : 판매자와 1:1 대화
 
※ 기존 알리미 서비스가 11톡(알림톡, 혜택톡)으로 통합되었습니다.

※ 변경된 11톡은 APP 8.0.9 이후 버전부터 이용 가능합니다.(이전 버전은 알리미로 제공)

※ 기존 수신된 알리미는 2019년 6월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 11톡 대화방을 '나가기' 한 경우 대화 내용은 삭제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