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 교보문고 바로드림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11번가 FAQ [구매] 교보문고 바로드림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상품 구매 시 바로드림 체크”

교보문고 바로드림 서비스란,
상품 구매 시 선택하신 교보문고 지점으로 방문하여 상품을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자세한 이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 구매 시 하단에 ‘바로드림’ 체크 → 구매하기 클릭

 2  수령점 및 수령방법 선택 → 바로드림 주문하기 클릭

 3  주문서 작성 및 결제방법 선택 → 결제하기

Check point!!
① 바로드림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에 체크박스는 비노출됩니다.
② 일부 결제수단은 이용이 제한됩니다.(무통장입금, 편의점결제)
③ 수령 가능일로부터 7일 내 상품을 수령해주세요. 8일째에는 주문이 자동 취소됩니다.
④ 수령점 내방 후에는 수령인의 정보(성함, 연락처) 확인 후 상품이 제공됩니다.
⑤ 바로드림을 통해 구매한 상품의 반품/교환은 바로드림존 방문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11번가 FAQ [구매] 교보문고 바로드림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전국 교보문고 지점에서 직접 물건을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

교보문고 바로드림 서비스란,
상품 구매 시 선택하신 교보문고 지점으로 방문하여 상품을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11번가 일부 도서 상품에 서비스가 제공되며, 대상 상품은 상품 상세페이지에 “바로드림” 체크박스가 노출됩니다.
이용을 원하신다면 “바로드림” 체크박스 클릭 후 구매해주세요.
“수령점, 수령방법, 수령가능 날짜”를 선택/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heck point!!
① 바로드림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에 체크박스는 비노출됩니다.
② 일부 결제수단은 이용이 제한됩니다.(무통장입금, 편의점결제)
③ 수령 가능일로부터 7일 내 상품을 수령해주세요. 8일째에는 주문이 자동 취소됩니다.
④ 수령점 내방 후에는 수령인의 정보(성함, 연락처) 확인 후 상품이 제공됩니다.
⑤ 바로드림을 통해 구매한 상품의 반품/교환은 바로드림존 방문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11번가 FAQ [구매] (구)도서11번가 주문관련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나의11번가 주문/배송조회 페이지”

” 도서11번가 주문내역 확인

(구)도서11번가의 더 좋은 서비스와 다양한 상품 제공을 위해 2014년 8월 29일부로 11번가 오픈마켓 서비스와 통합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구)도서11번가 주문 관련 내역 확인은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조회 화면의 조회기간 하단에 있는 '(구)도서11번가주문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배송상태, 취소/반품/교환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1599-0110)로 문의해주세요.



11번가 FAQ [구매] 소셜 간편 가입 미인증 회원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미인증 회원도 구매 가능

소셜(네이버, 페이스북, 카카오, 페이코)계정의 경우 본인인증을 하지 않아도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다음과 같이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금액
50만원

결제수단
카드, 무통장입금만 이용

제한 카테고리
ㆍ현금성 상품
ㆍ지점 배송 가능한 마트 상품
ㆍ홈&카서비스, 렌탈 관련 상품
ㆍ전통주 상품
ㆍ전세계배송 상품
ㆍ성인인증이 필요한 상품

제한 서비스
쇼킹딜, 영문 11번가, 도서 11번가

※ T아이디의 경우 2019년 7월 30일부터 미인증 상태에서 구매한 내역 확인은 가능하나, 상품 구매는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



11번가 FAQ [구매] 소셜 간편로그인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 변경을 통해 가능

소셜 계정을 연동한 경우 회원정보 변경을 통해 소셜 계정 연결 및 해제가 가능합니다.

단, 소셜 계정으로 간편 구입 후 여러 계정을 연결한 경우 마지막 계정 해제 시 회원정보 변경에서 처리되지 않으며, 회원탈퇴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1  로그인 후 회원정보 변경 선택.

 2  비밀번호 입력 또는 연결된 소셜 계정 선택 후 로그인.

 3  나의 로그인 관리 선택.

 4  나의 소셜 로그인 연결/해제에서 해제할 계정의 연결 해제 선택.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