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 결제 진행 중이 무엇인가요.

11st(11번가) FAQ [구매] 결제 진행 중이 무엇인가요.
”결제가 진행 중인 상태”

주문을 완료하기 위해 결제가 진행 중인 상태입니다.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가 되면 주문 상태가 결제완료로 변경되며, 정상적으로 주문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주문 상태는 결제실패로 확인됩니다.

결제실패 사유는 나의11번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11st(11번가) FAQ [구매] 원하는 결제수단이 선택되지 않아요.
”특정 결제수단 혜택 적용 여부 확인”

전용 할인 또는 쿠폰 등의 특정 결제수단 혜택이 적용되었을 경우 다른 결제수단 사용이 어렵습니다.

결제수단에 맞는 쿠폰이나 할인 혜택을 변경하여 적용 후 재결제 해주시기 바랍니다.



11st(11번가) FAQ [구매] 배송지를 도로명 주소로 지정하고 싶어요.
배송지 정보 입력란에서 도로명 주소 지정 가능

11번가에서는 지번 주소지와 도로명 주소지 모두 설정 가능합니다.

주문서의 배송지 정보 입력란에서 주소찾기 클릭 후, 도로명 또는 지번 주소를 선택하여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11st(11번가) FAQ [구매] 거래정보를 알림톡과 SMS로 전부 받을 수 있나요.
11번가 알림톡이 문자메시지를 대체

11톡의 알림톡과 SMS는 중복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알림톡 설정을 해제하는 경우 구매정보는 SMS로 발송됩니다.

단, 이메일의 경우 중복발송 가능합니다.

 ※ 기존 알리미 서비스가 알림톡, 혜택톡으로 통합되었습니다.

 ※ 변경된 11톡은 APP 8.0.9 버전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이전 버전은 알리미로 제공)

 ※ 알림톡을 이용하는 고객의 경우 가상계좌번호는 알림톡 서비스로 대체됩니다.

 가상계좌번호에 대한 확인은 11톡의 알림톡 대화방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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