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가 [구매] [카드결제] 법인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

11번가 FAQ [구매] [카드결제] 법인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
법인명의 공인인증서 필요.

개인 구매회원 아이디로 구매하더라도 법인카드 이용이 가능합니다.

법인카드 결제 시 카드 명의의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요합니다.



11번가 FAQ [구매] [카드결제] 취소 후 재결제할 때, 할부로 결제할 수 있나요.
5만원 이상 결제 시 가능.

취소 후 재결재할 때, 결제 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할부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할부는 재결제 시점 11번가의 무이자 할부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자세한 사항은 각 카드사로 문의해주세요.



11번가 FAQ [구매] [카드결제] 승인 실패 사유를 알 수 있나요.
카드 정보 오입력, 이용 한도 초과 등 사유 발생

카드결제 시 승인 실패라고 표시되는 경우, 아래의 항목들을 확인해주세요.
 1  카드정보 오입력
ㆍ카드번호, 비밀번호, 유효기간 등이 정상적으로 입력되지 않은 경우

 2  결제카드 자체오류
ㆍ결제하려는 카드의 이용 한도가 초과하였거나 사용중지가 된 경우

 3  타임아웃 오류
ㆍ카드결제 승인 과정에서 일정 시간이 초과할 경우

※ 자세한 승인 실패 사유는 각 카드사로 문의해주세요.



11번가 FAQ [구매] [카드결제] CVC 코드란 무엇인가요.
카드 뒷면 서명란 안에 적힌 숫자 코드.

CVC 코드란 신용/체크카드 뒷면 서명란 안에 적힌 유효성 검사 코드로, 표기된 숫자 중 끝 3자리를 말합니다.

CVC 코드는 온라인 거래를 위한 확인 수단으로, 안심클릭 등록, ISP 발급 시 이용되고 있습니다.



11번가 FAQ [구매] [카드결제] 해외발급카드란 무엇인가요.
카드 발급처가 해외인 카드.

해외발급카드란, 카드 발급처가 국내가 아닌 해외인 카드를 말합니다.

상품 옵션 창에서 전세계배송 체크 시 노출되며, 주문서에서 '해외발급카드' 클릭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VISA, Master, JCB 중 발급처가 해외인 카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DINERS, AMEX 등은 현재 지원 불가)

※ 해외발급카드는 할부결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11번가 FAQ [구매] [카드결제] '인증결과가 가맹점에 정상적으로 전달되지 못했습니다.'라고 나와요.
날짜 및 시간 설정 변경.

카드 결제 시 마지막 단계에서 '인증결과가 가맹점에 정상적으로 전달되지 못했습니다.'와 같은 유사한 멘트가 확인되었을 때 아래와 같이 진행해주세요.



11번가 FAQ [구매] [카드결제] 일반 결제(ISP) 프로그램 설치 반복 or 창이 뜨지 않아요.
인터넷 옵션 설정.

일반 결제(ISP) 프로그램 설치가 반복 또는 창이 뜨지 않을 경우 아래 방법으로 진행해주세요.

* 경로 : 도구(Alt+T) → 인터넷 옵션.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