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 [카드결제] ISP 이용 시 '인터넷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와요.

11번가 FAQ [구매] [카드결제] ISP 이용 시 '인터넷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와요.
안전결제(ISP) 결제 시 '인터넷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라고 확인될 경우,
내컴퓨터 로컬디스크 'C\Windows\system32' 폴더에서 'kcrypto.dll' 파일 삭제 후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위의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다면 인터넷 브라우저 버전/운영체제 버전을 확인 후 11번가 고객센터(☎1599-0110)로 문의해주세요.


11번가 FAQ [구매] [카드결제] 해외발급카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해외발급카드는 전세계배송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상품페이지에서 전세계배송 체크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경로 : 주문/결제 → 일반결제 → 해외발급카드 → 결제하기.

 ※ 해외발급카드는 현재 할부결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11번가 FAQ [구매] [카드결제] 카드 한도 초과 시, 부족한 금액만큼 현금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
신용카드와 현금결제수단(무통장입금, 실시간계좌이체 등)은 함께 이용할 수 없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11번가 FAQ [구매] [카드결제] 왜 결제한 카드와는 다른 카드사 명의로 승인이 된 건가요.
일부 카드사가 자체적인 승인 권한 없을 경우.

하나, 우리, 전북, 광주 카드 등 일부 카드사가 자체적인 승인 권한이 없을 때, 계열에 따라 BC, 신한, KB 등 다른 카드사 이름으로 승인됩니다.


11번가 FAQ [구매] [카드결제] 신용카드로 모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상품권 구매 시 무통장입금, 편의점결제만 가능.

상품권은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없습니다. 무통장입금, 편의점결제로 구매해주세요.

※ 상품권(유가증권), 각종 면세 상품은 현금영수증 발행이 어려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품권 구매 시 안전거래를 위해 본인확인이 필요합니다.



11번가 FAQ [구매] [카드결제] 신용카드 할부로 결제할 수 있나요.
5만원 이상 시 할부 가능.

할인 혜택 적용 후 최종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이라면, 할부 결제 가능합니다.
결제할 때 할부 개월 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카드사에 따라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11번가 FAQ [구매] [카드결제] 체크카드도 할부로 결제할 수 있나요.
할부 적용 불가.

체크카드는 고객이 소지한 통장의 예금 잔액으로 결제하는 카드로, 할부 결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11번가 FAQ [구매] [카드결제] 일시불로 결제했는데,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 취소 후 재결제.

11번가에서는 신용카드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주문 취소 후 재결재하셔야합니다.
 
※ 각 카드사 자체 규정에 따라 할부 개월 수 변경 가능 여부가 상이하며, 변경 시 수수료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 할부 개월 수 변경 가능 여부 등 더 자세한 사항은 각 카드사로 문의해주세요.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