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반려동물 호텔 무료 숙박권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반려동물 호텔 무료 숙박권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무료 숙박권은 이용가능 기간 1개월 전에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101번호를 수신거부해 놓거나, 개인정보를 잘못 기재한 경우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문자메시지를 다시 발송해드리지 않으니, 미리 101번호 차단을 해제하고, 서비스 가입 시 기재한 휴대폰 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간식로봇에는 어떤 간식을 사용해야 하나요?
간식통의 토출구 보다 작고 알갱이의 크기가 일정한 간식이면 모두 사용할 수 있어요.
알갱이의 크기가 심하게 불규칙적이거나 토출구 크기보다 크면 간혹 토출되지 않거나 여러 개가 토출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기기등록 시 등록할 와이파이가 보이지 않아요.
간식로봇은 5G 와이파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2.4G 와이파이를 이용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외부에서 스케줄을 변경하고 싶어요.
바램(VARRAM) 앱을 통해 설정 가능합니다.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툭툭치면 사료가 나와요.
급여 상황이 아닐 때, 사료가 토출되지 않도록 잠금 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사료통이 제대로 조립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사료가 계속 새어 나오는 경우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다른 급식기와 어떤 것이 다른가요?

반려동물의 활동량, 연령, 몸무게에 맞춰 1일 권장 칼로리를 추천해주고 오늘 하루 얼만큼 먹었는지 알려줘요.
급여한 사료가 적은 경우 실시간으로 밥을 줄 수 있어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건전지와 어댑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보조 전원 장치(건전지)는 전원 어댑터가 정상적으로 전원을 제공하지 못한 경우에만 작동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요청 시 보증서를 반드시 제출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보험 가입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가입한 다음달 초, 스마트폰으로 보험 가입 확인 문자메시지를 보내 드립니다. 보험 효력은 패키지 개통과 동시에 발생합니다.


출처: LG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