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어떤 경우에 화재보상을 받을 수 없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어떤 경우에 화재보상을 받을 수 없나요?
아래와 같은 경우 화재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① 고객님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
② 천재지변에 의한 사고
③ 화재로 인한 분실물에 대한 보상
④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와 설치 주소가 다른 경우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 받는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아직 받지 않았다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받은 이후라면 연락받으신 담당센터나 방문 홈매니저에게 연락해 일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해지] 패키지의 단말은 개통 시 변경이 가능한가요?

개통 과정에서 단말설치가 불가한 경우에 한해 변경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기기를 일시불로 구매할 수 있나요?

신규요금제에 구성된 모든 기기는 임대형태로 제공되는 것으로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패키지에 따라 보조금이 정해져 있는건가요? 아니면 요금제에 정해진 보조금 내에 선택할 수있나요?

신규요금제는 판매단말이 아닌 임대단말 이어서 보조금의 개념이 없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상품권을 선택한 경우 개통 익일 내 요청하신 휴대폰 번호로 모바일 상품권이 발송됩니다.
고객부담금 없는 무료사은품의 경우 개통 익일에 발주 진행되며, 고객부담금 있는 가전사은품의 경우 고객부담금 결제 익일에 발주가 진행됩니다.
발주 후 배송까지 3~5일 정도 소요되고, 배송 대행사 사정에 따라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가전사은품의 특성상 교환이나 반품이 어렵기 때문에, 설치 기사 방문 시 TV 개봉 후 제품 이상여부 확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개봉 후, 미 개봉 시 수령 후 2일 이상 소요된 후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이후 발생하는 제품 불량에 대한 문제는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직접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고객님이 가입신청서를 신청하시면, 고객센터에서 가입확인 전화를 드린 후 개통기사가 댁내 방문해 개통을 도와드립니다.
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전문 상담사와 전화상담을 통해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출처: LG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