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로봇 케이스가 잘 빠지지 않아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로봇 케이스가 잘 빠지지 않아요.
로봇 케이스는 안전을 위해 견고하게 제작되었습니다.
분리 시에는 로봇 케이스 전용 오프너를 꼭 사용해 주세요!
오프너로 로봇 케이스의 PUSH 버튼의 홈을 꾹 눌러주면 분리가 가능합니다.
이때, 반대쪽 연결 부분은 딱! 소리가 나도록 힘껏 꺾어 분리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물세척할 수 있나요?

로봇은 물세척이 불가합니다. 부드러운 헝겊이나 물티슈를 이용해 가볍게 닦아주세요. 물 세척은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사료량을 조절할 수 있나요?

조절할 수 없습니다.
반려동물의 활동량, 연령, 몸무게에 맞춘 적정량이며 만약, 급여한 사료가 적은 경우 사료주기를 추가로 실행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를 사용할 수 있는 연령이 있나요?
건사료를 먹는 3개월 이후(반려동물의 치아 생성 이후) 반려동물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넣으면 안돼는 사료가 있나요?

알갱이가 직경 13mm미만인 건사료를 사용해주세요. 습식사료는 부패가 쉬우며, 경도가 약해 원격급식기 토출구를 막을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정전 시에도 동작이 되나요?

전원 공급이 어려운 경우 보조 전원(건전지AA 3개)을 통해 일시적인 사료 공급이 가능합니다.
*보조전원은 일시적인 사용만 가능하며, 전원 어댑터 사용시에만 정상사용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어댑터가 연결됐을 경우 어댑터를 사용한 전원공급을 우선으로 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공기청정기] U+스마트홈 앱 연결을 위해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LG전자 ID를 U+스마트홈 을 입력하셔야 연결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사은품] 고객부담금은 어떻게 결제하나요?

카드(제휴카드, 일반신용카드, 체크카드)로 결제 가능하며, 현금 납부는 불가합니다.
가입자 본인 소유의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며, 할부 결제 시 할부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할부 수수료는 카드사별로 다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고양이도 사용 가능한가요?
고양이의 사냥본능을 자극하는 전용 액세서리와 주행모드가 있어요.
간식로봇에 부착하는 고양이 액세서리를 달아준 후, 바램(VARRAM) 앱 [설정] 탭에서, [고양이 액세서리] 모드를 ON해주세요.
*고양이 액세서리는 제휴사 홈페이지 www.varram.co.kr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1,900원 입니다.


출처: LG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