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가전사은품의 특성상 교환이나 반품이 어렵기 때문에, 설치 기사 방문 시 TV 개봉 후 제품 이상여부 확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개봉 후, 미 개봉 시 수령 후 2일 이상 소요된 후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이후 발생하는 제품 불량에 대한 문제는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 시 본인인증은 왜 하나요?

이동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기통신사업자(이동통신사업자)는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계약 상대방의 동의를 받아 본인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전기통신사업법」 제32조의4제2항 및 「전기통신사업법 시행령」 제37조의6제1항)
개인정보보호와 명의도용 등 고객 피해 예방을 위해 다소 번거롭더라도 필요한 사항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가입/신청서납부방법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에 가입하는 명의자와 예금주 (카드주)가 동일해야 합니다.
가족 또는 다른 분의 카드나 계좌로 신청서를 작성하신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가 예금주(카드주)와 확인 전화 후 요청하신 납부방법으로 등록해 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수면센서는 어떻게 설치하나요?
제품 설명서를 참조하여 아래 순서대로 설치해 주세요.
1. 수면센서의 전원을 연결하고 침대 시트 아래에 수면센서를 놓으세요. 침대에 누웠을 때 가슴 부위가 닿는 부분에 밴드가 올 수 있도록 위치를 조정해 주세요.
2. 수면센서의 커버를 분리하세요.
3. 침대 시트를 덮고 수면센서의 분리한 커버를 붙여주세요.
4. U+스마트홈 앱에서 수면센서를 등록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가족 구성원이 회원가입만 하면 앱을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추가 등록을 원하는 가족의 스마트 폰에서 U+스마트홈 앱 다운로드 → 회원가입
2) 내 스마트폰 U+스마트홈 앱에서메뉴 → 우리집관리 → 가족 아이디 추가 → 추가할 ID를 입력 후 등록 버튼을 누르면 등록 완료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힘펠 복합환풍기] 제품 설치 및 AS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문의는 힘펠 고객센터(1899-0991)로 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보험 가입 신청을 하면 언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보험사에서 가입 심사 후 가입 승인 문자메시지를 발송합니다. 문자메시지를 받은 이후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간식로봇 주행속도를 조절할 수 있나요?
바램(VARRAM) 앱을 통해 설정 가능합니다.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출처: LG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