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결제수단] 포인트파크 할인권은 사용 한도가 있나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결제수단] 포인트파크 할인권은 사용 한도가 있나요?
모바일

1회 구매 시 최대 5개까지 적용할 수 있으며 결제 금액을 초과하여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멀티탭] 전기 사용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스마트홈

현재 전기사용량 메뉴에서 일평균, 현재, 전일 누적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월별, 일별 전기사용량 등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어센서] 기기 위쪽의 전원버튼을 2초 이상 눌렀는데도 전원이 꺼지지 않아요.

스마트홈

전원선이 연결되어 있을 때는 전원을 끌 수 없습니다. 전원선을 뽑고 버튼을 2초 이상 누르세요.
그래도 꺼지지 않는다면 뾰족한 도구를 이용해 기기 뒤쪽 초기화 버튼을 누르세요. 전원이 꺼졌다가 켜지면 다시 전원버튼을 2초 이상 눌러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와이파이가 변경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홈

스마트홈 앱에서 무드등 기기를 해제한 다음, 다시 연결해 주세요.
기기를 해제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홈 앱의 오른쪽 상단 메뉴에서 '우리집 관리' 를 선택하여 '기기 해제' 를 선택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아침 기상알람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실행 → [무드등] → [예약 설정]에서 알람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수면센서를 함께 사용하고 있다면, U+스마트홈 앱의 [수면센서] → [아침 기상 알람]
→ 원하는 시간 선택 후 [무드등으로 깨우기]를 눌러 설정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은 변경되나요?
인터넷/IPTV

가입사은품은 제품 단가와 재고 수량에 따라 수시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선택한 가입사은품에 대해 수령이 불가능한 경우는 가입확인 전화 시 상담사가 안내해 확인해 드립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어센서] 앱에서는 기기 등록을 완료했다고 나타나는데, 실제 앱을 통해 에어센서를 사용할 수 없어요.

스마트홈

와이파이 공유기와 기기를 다시 연결해야 합니다.
아래 순서대로 시도해 보세요.
         
1.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켜세요.
2. 공기질알리미 전원을 껐다가 켜세요. 전원선을 뽑고 전원 버튼을 2초 동안 누르면 꺼집니다. 다시 버튼을 2초 동안 누르면 전원이 켜집니다.
3. 전원선을 꽂은 다음, 화면 왼쪽 상단에 와이파이 아이콘이 나타나는지 확인하세요.
4. 와이파이 아이콘이 깜빡이거나, 아이콘에 대각선이 그어져 있으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진 것입니다. 휴대폰이나 노트북을 통해 와이파이가 정상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5. 와이파이가 정상 작동한다면 휴대폰과 기기를 블루투스로 다시 연결해 주세요.
     
위 방법을 통해서도 연결되지 않는 경우, 휴대폰에서 사용중인 와이파이 공유기 정보를 삭제한 후 휴대폰과 기기를 블루투스로 다시 연결해 주세요.

여전히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 101로 연락주세요.



출처: 엘지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