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편버튼] U+스마트홈 앱은 어떻게 다운로드받나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편버튼] U+스마트홈 앱은 어떻게 다운로드받나요?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U+스마트홈 또는 스마트홈을 검색하여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결제수단] 신한카드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모바일

결제 수단을 신한카드로 선택하시고 결제 화면에서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에 체크해주시면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와이파이란 무엇인가요?

인터넷/IPTV

와이파이란 Wireless Fidelity의 약자로 무선데이터 전송 시스템입니다. 즉, 무선 방식으로 통신을 가능하게 한 기술입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본인이 아닌 다른 명의로 개통할 수 있나요?
인터넷/IPTV

가족분의 명의로 개통이 가능합니다.
가족분의 명의로 개통하는 경우, 가족분 명의로 대신 신청서 작성은 가능하지만 명의자 확인을 위해 전문 상담사와 가족분의 통화가 필요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AS]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개통하는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인터넷/IPTV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청서 작성완료 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에서 가입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후 개통센터에서 개통일정 확인 전화 후 개통기사님이 고객님의 댁내에 방문해서 서비스 설치, 개통 작업을 해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U+tv를 등록했는데, “클로바, TV 켜줘/꺼줘”라고 말해도 TV/셋톱이 동시에 제어되지 않고, 음성으로 채널명 인식이 되지 않아요.
스마트홈

1. 셋톱박스 등록을 다시 해보세요. U+tv 앱 등록이 진행되어야 음성으로 채널명 변경이 가능합니다.
2. 셋톱박스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업데이트 대상일 경우 셋톱박스를 리부팅하면(전원을 껐다 켬) 자동으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해당 기능 출시 이후 전국의 셋톱박스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 셋톱박스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은 고객센터(전화번호 : 국번 없이 101)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편버튼] U+스마트홈 앱은 스마트폰 기종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은 안드로이드 OS 4.1(젤리빈)이상, iOS(애플) 8.0 이상 스마트폰에 최적화 되어있으며, 일부 기기는 해상도에 따라 앱 화면이 깨지거나 사용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