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해외호텔] Pick Up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까?

AUCTION [해외호텔] Pick Up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까?
공항에 인접한 호텔들은 호텔에서 공항까지 셔틀 버스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운행 시간이나 요금에 대해서는 변동이 있을 수 있으므로 당사의 정보는 참고로 삼아주시고,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재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 호텔에 Pick Up 요청을 원할 경우 호텔에서 그러한 서비스가 가능하다면 호텔로 고객님의 항공편과 같은 정보를 자세히 알려주신 후에 직접 Pick Up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AUCTION [해외호텔] 예약 후 호텔에 전화했는데 제 예약이 없다고 합니다 . 어떻게 된 일인가요?

대부분의 선지불 조건으로 할인요금이 적용되는 대부분의 호텔들에는 고객님의 예약 사항이 투숙하시기 2틀이나 3일전에 상세 내역이 전달됩니다.

그전에는 호텔측에서 고객님의 예약 내역을 확인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현지 공급업체와 호텔과의 계약을 통해 일정 객실 블럭을 지닌후 고객님께 판매하고, 일정 시간 이후에 호텔에 예약을 전달하기 때문입니다. 예약은 되어 있는 상황이오니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AUCTION [국내선 항공] 좌석이 9개까지만 보이는데 그 이상을 예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항공좌석은 한번에 최대 9명까지만 조회, 예약가능 합니다.
9명이상 예약 시 인원을 나누어 예약 진행 부탁드립니다.




AUCTION [해외호텔] 현지에서 보증용으로 제시하는 카드는 반드시 결제한 카드와 동일해야 합니까?
예약 결제하신 카드와 체크인시 호텔에서 요구하는 카드는 동일하지 않아도 됩니다.



AUCTION [국내선 항공] 카드사에 확인해보니 중복승인 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항공사 시스템의 과부하등의 이유로 시스템에러로 인한 중복승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발권까지 이루어지지 않은 승인건은 나중에 청구는 되지 않지만 승인취소를 원하신다면, 카드사에 연락하셔서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확인 후 담당자가 즉시 취소처리 해드립니다.




AUCTION [해외호텔] 예약이 확정되면 층수나 객실 번호를 알 수 있습니까?
객실 번호나 층수는 확정되지 않습니다.
요청하신 객실 타입으로 객실이 확보가 되있는 것일뿐 객실 번호나 층수는 체크인 당일 프런트에서 호텔의 객실 상황에 따라 배정되며 그때 확인 가능합니다.




AUCTION [해외여행] SMS 나 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합니까?
예약 접수및 상황에 대해서 메일 및 SMS 를 발송해드리고 있으나 스팸메일이나 문자로 처리가 되거나 혹은 누락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약 상태및 조회는 사이트에서 언제든지 확인 가능하오니 예약과 관련해서는 사이트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를 통해서 재확인 바랍니다.




AUCTION [국내선 항공] 탑승자 각각의 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한 예약 번호에 여러명을 함께 예약한 경우, 인터넷에서는 각각의 카드로 결제하는 것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만약 잔여 좌석이 충분할 경우 최초의 예약을 취소하고, 개별적으로 다시 예약하신 후 각자의 카드로 결제하시고, 만석일 경우 담당자에게 전화주셔서 처리하셔야 합니다.

단, 진에어,제주에어,티웨이항공의 경우는 유선상 결제가 불가하오니 개별결제를 원하시면 처음부터 개별예약하시고 개별결제하셔야 합니다.


출처  옥션  FAQ  http://member.auction.co.kr/help/Home.aspx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