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제주여행][항공권/렌터카] 취소 가능한가요?

AUCTION [제주여행][항공권/렌터카] 취소 가능한가요?
취소는 구매하신 상품의 판매자 측으로 요청 바랍니다.
운영시간은 평균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토요일,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운영시간 외 취소 시, 익일 운영시간 취소된 것으로 인정됩니다.
자세한 취소규정은 구매하신 상품 판매페이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AUCTION [국내/국제항공권]결제 완료했는데 문자가 따로 오지 않아요~정상적으로 결제 된 것이 맞는지 궁금합니다.

카드 결제가 완료되어도 문자가 바로 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항공사에서 승인까지 일정 시간 소요 될 수 있는 부분으로, 승인 완료시 문자 발송 됩니다. (옥션이 아닌, 항공사 발송)

결제 정보도 옥션이 아닌 항공사나 여행사 승인으로 진행 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AUCTION [예약/변경/취소] 입/퇴실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입실 3시 퇴실 11시가 일반적이지만, 예약하신 숙박시설마다 차이가 있으니 구매 시 상세페이지 내 입/퇴실 안내를 확인해주세요.



AUCTION [제주여행][항공권/렌터카] 티켓이 배송되는건가요?

대부분의 상품은 티켓 배송이 아닌, 문자로 예약번호를 발송 해드리고 있습니다.
상품별로 상이하오니, 구매 전 상품의 상세페이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AUCTION [해외호텔] 어린이 동반 투숙이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까?
네. 있습니다. 일부 휴양지의 경우 호텔의 컨셉이 Honeymoon 과 같이 커플들에 한정하는 경우가 있으며 이경우는 보호자가 있다고 하더라도 아동은 투숙할 수 없습니다.




AUCTION [국내/국제항공권] 결제 전인데 예약한 항공권이 취소 되었어요. 왜 그런건가요?
1. 국내선 항공 : 탑승 일정 및 좌석 예약 후 즉시결제 또는 결제시한이 주어지는 경우로 나뉘어 집니다.
   (즉시결제의 경우 보통 1~2시간 내 결제 되지 않을경우 예약 자동 취소)

2. 국제선 항공 : 항공권 예약하시면 결제시한이 생성되며, 결제시한 내에 결제하지 않으면 예약은 취소됩니다.
   반드시 결제시한 내에 결제해주시고, 결제시한이 지난 경우에는 재예약 해주시기 바랍니다.




AUCTION [예약/변경/취소] 호텔에 직접 예약변경이나 취소가 가능한가요?
숙박예약 및 취소는 옥션 주문내역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호텔에 직접 변경(취소)을 요청했어도 인정되지 않으며, 그에 따른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예약변경  관련 상담은 구매하신 숙박 판매처의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해주세요.





AUCTION [제주여행][항공권] 유아는 무료인가요?

탑승일 기준 24개월 미만의 경우 유아로 구분되며 요금은 무료이나, 별도의 좌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유아동반 예약시 판매자 측으로 유아 동반 사실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옥션  FAQ  http://member.auction.co.kr/help/Home.aspx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