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 스마일포인트는 어떻게 전환하나요?

AUCTION | 스마일포인트는 어떻게 전환하나요?
스마일포인트는 10,000P 이상부터 스마일캐시로 전환할 수 있으며, 전환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마일포인트 → 스마일캐시 전환 방법
1. 마이옥션 → 옥션통장 → 스마일포인트에서 [스마일캐시 전환] 버튼 클릭 후 스마일포인트를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
   √ 스마일캐시 유효기간 : 전환 후 2년 (예.2015/3/15일 전환 → 유효기간 2017/3/15일까지)

2. 전환된 스마일캐시는 마이옥션 → 옥션통장 → 스마일캐시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1. 전환된 스마일캐시는 이벤트성 스마일캐시로서, 상품금액 및 배송비 결제 가능합니다. (단, 현금출금 불가)
2. 스마일캐시로 전환된 스마일포인트는 재전환이 불가합니다.




AUCTION | 쿠폰적용이 불가능한 카테고리는 무엇인가요?

[백화점/제화상품권, 보험잔존물, 순금] 등 일부 카테고리에 한해서는 쿠폰적용이 불가합니다.
또한, 상품번호가 다른 2개 이상의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결제 시, 보유한 할인 쿠폰은 장바구니의 총 합산금액이 아닌 각 상품별로 적용 가능합니다.




AUCTION | 상품 구매 후 반품 및 취소가 될 경우 사용한 쿠폰은 복구가 되나요?
상품 구매 후 반품 및 취소가 될 경우 사용한 쿠폰은 다시 이용 가능합니다.
유효기간 경과 후에는 일정기간 내 사용되지 않을 경우 소멸되므로 빠른 이용 부탁드립니다.
무통장 입금 선택 후 미입금으로 인한 취소의 경우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판매자 취소/구매자취소/입금기한 경과에 따른 취소 모두 해당)





AUCTION | 이벤트에 응모했는데 당첨여부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응모/당첨된 이벤트 내역은 마이옥션 > 이벤트 응모당첨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 당첨자는 공지사항의 이벤트 공지를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당첨자 공지

이벤트 응모/당첨 내역 확인방법
마이옥션 > 옥션활동 > 이벤트 응모당첨 페이지 에서 참여한 이벤트 응모, 당첨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1년 6월 16일 이후 응모내역부터 조회가능)





AUCTION | 원격지원서비스 상담이 가능한가요?
옥션에서는 시스템상의 불편사항을 해결하기 위하여 전문 상담사가 인터넷을 통해 고객님의 컴퓨터에 접속하여 문제점을 처리하는 원격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격지원 서비스 이용 안내
1. 원격 지원 서비스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사전에 고객센터(1588-0184)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 상담 대기자에 따라 원격 상담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2. 원격 상담 신청 후 전문 상담사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면 상담사의 안내에 따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 옥션홈 상단 > 고객센터 페이지 하단의 [원격지원안내] 버튼 클릭 > 회원 아이디 입력 > [상담하기] 클릭
   √ 새로운 창에서 "원격 지원 준비 중입니다."라는 메세지가 나타난 후 원격 지원 상담창 노출
   ※ 원격지원 프로그램 설치를 묻는 '보안경고' 창이 나타나면 반드시 '예'를 클릭해 주십시오.

옥션홈 상단 > 고객센터 페이지 하단의 [원격지원안내] 버튼 클릭 > 회원 아이디 입력 > [상담하기] 클릭해주세요.

3. 원격 지원 상담창이 실행된 후 화면에 나타나는 상담번호를 클릭하면 대기중인 전문상담사와 연결됩니다.

4. 상담 중 연결 종료 버튼을 클릭하시면 상담사의 제어권이 해제되며, 원격 상담이 종료됩니다.

주의사항
① 모바일 원격상담시에 리모트콜 어플 설치 시에만 상담가능합니다.
② 모바일 원격 상담은 어플 설치후 상담됨으로 데이터요금 과금될 수 있습니다.
③ 안드로이드환경 (안드로이드 5.0 이상) 에서만 지원가능하며, 아이폰의 경우 보안 상 원격상담이 어렵습니다 .


출처  옥션  FAQ  http://member.auction.co.kr/help/Home.aspx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