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 관심판매자 등록과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AUCTION | 관심판매자 등록과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님이 자주 거래하시는 판매자를 최대 50명까지 관심판매자로 등록하실 수 있으며, 등록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관심판매자 등록 방법
1. 상품 상세정보 페이지에서 해당 판매자의 닉네임 아래있는 [♡ 관심]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상품 상세정보 페이지에서 해당 판매자의 닉네임 아래있는 [관심등록]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3. 관심판매자로 등록된 후에는 마이옥션 > 옥션활동 > 단골판매자 > 관심판매자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심판매자 해제 방법
1. 마이옥션 > 옥션활동 > 단골판매자 > 관심판매자 에서 해제를 원하시는 판매자를 선택해 주세요.
2. 왼쪽하단의 선택판매자 [삭제] 버튼을 클릭하시면 관심판매자 해제가 완료됩니다.





AUCTION | 관심상품을 등록하였는데 어디서 확인하나요?

등록한 관심상품은 마이옥션 > 옥션활동 > 관심상품 페이지에서 쇼핑, 경매(즉구가 설정된 경매상품 포함), 모델별로 나누어 확인이 가능합니다.

관심상품 보기 페이지에서는 상품의 진행상황 및 종료된 내역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으며, 상품을 비교하여 입찰 또는 구매도 바로 하실 수 있습니다.

관심상품은 최대 500개까지 등록(분류는 10개)이 가능하며, 관심상품 저장일로 부터 90일까지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UCTION | 상품할인쿠폰과 무료배송쿠폰을 동시에 적용할 수 있나요?

네. 상품할인쿠폰과 무료배송쿠폰은 동시에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은 상품금액 결제 시 할인받을 수 있으며, 무료배송쿠폰은 배송비 결제 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상품번호가 다른 2개 이상의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결제 시, 보유한 할인 쿠폰은 장바구니의 총 합산금액이 아닌 각 상품별로 적용 가능합니다.





AUCTION | 긴급알리미 이용안내.

긴급알리미란?
판/구매자분들이 고객센터 또는 권리침해 사유로 관리자로부터 긴급하게 전달받은 내용을 옥션 내 '긴급알리미'를 통해서 확인하고 답변을 보내실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긴급알리미는 답변을 위해 번거롭게 고객센터에 전화연결을 시도하거나, 일일히 개인 이메일로 답장하실 필요가 없이 사이트에서 바로바로 확인하고 답변하실 수 있어 편리합니다.
판매관리 > 문의관리> 긴급알리미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긴급알리미가 발송되는 사례
1. 고객센터로 배송/반품/교환/취소/환불 등의 문의가 접수되어 회원님과 긴급한 확인 및 연락이 필요한 경우
2. 회원님과 이메일 또는 전화 연락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3. 옥션 안전거래 정책에 위배되는 상품이 거래된 경우
4. VeRO프로그램 (지적재산권 보호프로그램) 과 관련한 권리침해 안내 및 경고


긴급알리미 처리방법
1. 긴급알리미 창에서 답변하실 알리미의 제목을 선택하세요.
2. 고객센터에서 보낸 내용을 확인하신 후 조치하실 사항이 있으면 하시고, 관련 답변을 작성 후 [입력완료] 버튼을 눌러주세요.(답변은 꼭 [회신기한]안으로 해주세요.)
3. 동일한 위치에서 그이후에 처리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추가답변]을 누르시면 추가로 상담원에게 답변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처리완료 상태인 경우)

긴급알리미 주의사항
1. 처리상태가 [미확인] 인 건들은 내용을 신속히 확인하고, 그에 따른 답변을 [회신기한]내에 주셔야 합니다.
   회신기한 내에 답변이 없는 경우 회원님과 연락이 안되는것으로 간주하여 옥션 고객센터 직권처리가 되기 때문에
   추후 불이익이 발생 하실 수 있습니다.
2. 한번 작성한 답변은 수정이 불가능하므로 신중하게 답변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추가답변은 계속 추가 가능하나, 처리상태가 [처리완료]가 되는 경우 작성이 불가능합니다.


출처  옥션  FAQ  http://member.auction.co.kr/help/Home.as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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