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CTION [홈플러스] 배송 예약 시간이 지났는데 상품을 못 받았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옥션 [배송] [홈플러스] 배송 예약 시간이 지났는데 상품을 못 받았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통체증, 기상악화와 같이 예상치 못한 사정으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송지연의 경우 최대한 고객님께 연락드리고 있지만, 부득이하게 연락을 드리지 못하는 경우 양해 부탁드리며, 만약 배송이 지연된 경우 홈플러스 고객센터(1577-3355)로 문의하기시 바랍니다.




옥션 [배송] 상품 구매 시 결제한 모든 배송비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배송비 상세내역은 해당 상품의 마이옥션 '주문상세보기'페이지에서 '배송비'부분의 [상세보기]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배송비는 최초배송비와 추가배송비(추가 / 반품/ 교환 배송비) 정보로 나뉘어 금액, 결제수단, 상태, 영수증 등 배송비에 대한 모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옥션 [배송] 주문 취소 시 어떤 경우에 추가배송비가 발생하나요?

동일 판매자의 묶음결제 상품을 부분취소 또는 주문취소신청 하는 경우 배송조건 변경으로 추가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때, 추가 배송비를 결제해주셔야만 주문 취소 또는 주문취소 신청이 완료됩니다.

추가배송비가 발생하는 경우
1. 동일 판매자의 '무료'+'묶음배송비' 상품을 배송비 무료로 결제
: ‘무료’상품을 취소 시 ‘묶음배송비’ 추가 결제

2. 동일 판매자의 ‘묶음배송비’ 상품을 구매 조건을 충족하여 배송비 무료로 결제
: 부분취소로 조건이 불충족하는 경우

3. 동일 판매자의 ‘묶음배송비’ 의 ‘금액별 차등’ 상품을 구매
: 부분취소함으로써 그 금액별 차등의 구간에서 벗어나는 경우





옥션 [배송] [비회원] 묶음배송을 받고 싶어요.

비회원의 묶음배송은 다음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셔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묶음배송 조건
1. 반드시 장바구니를 통해 상품을 구매해주셔야 합니다.
2. 구매하신 상품이 모두 동일 판매자의 상품이어야 합니다.
3. 구매하신 상품의 판매자가 묶음배송을 허용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비회원 주문은 결제단위로 관리되므로 따로 주문하시면 묶음배송 신청은 하실 수 없으니 유의하세요.





옥션 [배송] [홈플러스] 당일배송/전국배송이 가능 한가요?
당일 배송의 경우 오후 4시까지 주문완료 하시면 당일배송이 가능 합니다.(일부점 제외)
단, 배송시간이 모두 예약되었을 경우에는 당일배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전국배송의 경우 배송지 기준 가까운 홈플러스 점포에서 배송 됩니다.
단, 일부지역은 배송이 제한됩니다.




옥션 [배송] [홈플러스] 채소/야채/생선 등 신선식품은 어떻게 배송되나요?
홈플러스 배송 차량은 상온/냉장/냉동칸이 구분 된 특수 차량으로 신선식품도 최적화된 상태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옥션 [배송] [홈플러스] 홈플러스 당일배송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고객님이 설정하신 배송지 인근의 점포에서 직접 상품을 포장하여, 홈플러스 전용 차량을 이용하여 배송합니다.
홈플러스 점포에서 취급하는 모든 상품 (주류 및 일부 품목 제외)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츨처:  AUCTION  많이묻는 질문  http://member.auction.co.kr/help/home.aspx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