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CTION [홈플러스]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옥션 [배송] [홈플러스]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홈플러스 당일배송 상품을 합산하여, 구매금액이 4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배송되며, 4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료 3천원이 부과됩니다.




옥션 [배송] 배송조회 가능한 상품인데 상품위치 확인이 되지 않아요.

배송조회 가능한 상품인데 상품위치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판매고객 기재오류시 ( 발송정보 오류입력/미입력)
판매고객이 상품 발송시 발송정보(운송장번호,택배사등)를 잘못 입력하였거나 발송방법을 기타발송으로 선택한 경우 상품의 배송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판매고객과 연락하여 발송정보(택배사, 운송장번호)가 정확한지 확인하신 후 수정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배송조회 시스템 오류시 (발송자료미전송/누락/사이트에러)
판매고객의 발송정보가 정확한데도 배송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에는 배송사로 연락을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메일을 보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옥션 [배송] 배송비 선결제 상품이 아닌데 배송비를 상품대금과 함께 옥션에 입금했어요.

배송비 선결제 상품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배송비를 포함하여 상품대금을 입금하신 경우, 해당 상품은 입금확인이 되고 차액인 배송비는 회원님의 스마일캐시로 자동 적립됩니다.

이럴 경우 적립된 스마일캐시는 회원님의 마이옥션 > 옥션통장 > 스마일캐시 페이지에서 확인 후 출금할 수 있으며, 운송비에 대해서는 판매자와 직접 연락하셔서 지불방법을 협의하시기 바랍니다.




옥션 [배송] 배송비가 무료인데 택배사에서 돈을 받아갔어요.
배송비가 ‘무료’인데 택배사에서 배송비를 받아갔다면 우선 ‘상품상세정보’ 페이지에서 배송비가 무료인지 재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만약 ‘상품상세정보’에 기재된 배송비가 무료인데도 불구하고 택배직원이 배송비를 받아가거나 판매자에게 배송비를 지불하셨다면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셔서 배송비를 환불받으시기 바랍니다.





옥션 [배송] 집이 비어있어서 상품이 되돌아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부재중이어서 상품이 되돌아간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1. 회원님의 마이옥션 > 진행 중인 주문 에서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상품의 배송사와 운송장번호를 확인하십시오.
2. 해당 상품의 배송사로 연락하여 상품의 현재 위치를 확인하신 후 재발송을 요청합니다.
3. 상품이 이미 판매자에게 반송된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연락하셔서 구매의사를 밝히고 상품을 다시 배송받으시면 됩니다.

단, 반송된 상품을 다시 받으실때는 해당 판매자와 운송비에 대해 반드시 협의하십시오.





옥션 [배송] 배송비 선결제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배송비 선결제시에는 판매고객, 구매자에게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판매고객
1. 구매자와 배송비 관련해서 별도로 연락하여 협의하실 필요없이, 구매자가 상품대금과 함께 배송비를 선결제 하면,
    상품  대금과 함께 배송비도 송금받으실 수 있습니다.

2. 배송비 관련된 구매자의 문의를 받지 않으셔도 됩니다.

구매자
1. 별도로 택배기사에게 돈을 지불하거나, 판매고객의 계좌로 별도로 송금할 필요없이 편리하게 배송비를 지불하실 수
    있습니다.

2. 판매고객의 계좌로 송금시 발생할 수 있는 은행수수료, 카드수수료를 지불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츨처:  AUCTION  많이묻는 질문  http://member.auction.co.kr/help/home.aspx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