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 오늘 발송되는 상품만 볼 수 있나요?

11번가 [고객센터] 오늘 발송되는 상품만 볼 수 있나요?
구매를 원하는 상품 검색 후 검색창 하단 '오늘발송' 탭 클릭 시 오늘 발송 혜택이 제공되는 상품들이 노출됩니다.
단, 상품명 하단에 발송 마감 시간이 표기되어 있으니 확인 후 구매해 주세요.




11번가 [고객센터] 11번가 바로가기란 무엇이고, 어떻게 설정하나요?
11번가 바로가기란,
바로가기를 통해 방문하신 고객에게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PC로 11번가를 이용 시 11번가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바로가기 ON/OFF를 확인해 주세요.
바로가기 OFF로 확인된다면 클릭하여 아래 4가지 방법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바로가기 ON 상태로 설정해 주세요.

바로가기 ON 설정 방법
① 바로가기 설치하기
② 시작페이지 설정하기
③ 즐겨찾기 추가하기
④ URL(11st.co.kr) 직접 입력하기

※ 11번가 APP을 이용하시면 자동으로 바로가기 ON 상태로 설정됩니다.
※ 바로가기 ON 상태로 접속하셔야 쿠폰 등 다양한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나의11번가는 무엇이고, 어떻게 들어가나요?
나의 11번가란, 11번가 쇼핑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쇼핑 내역, 혜택 관리, 관심 목록, 쇼핑 지식, 회원 정보를 조회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람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여 나의 11번가에 접속해 주세요.





11번가 [고객센터] 11번가의 분쟁처리 절차는 어떻게 되어 있나요?

11번가는 판매자와의 거래 과정에서 발생하는 분쟁과 11번가 서비스에 대한 불만,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아래와 같은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불편/불만 접수 → 관련 내용 확인/분석 → 문제 해결 → 해결내용 및 처리 결과 안내 → 11번가 서비스 개선 검토

1. 고객으로부터 불편, 불만이 접수되면 3영업일 이내 처리하고 있는 내용에 대한 안내가 이루어집니다.
2. 관련 내용에 대한 추가적인 확인 내용이 발생될 경우 처리 과정 및 처리 결과에 대한 안내는 10 영업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불편, 불만 내용의 분석과 처리 결과에서 발생하는 내용 중 서비스 개선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은 관련 부서와 협조하여 11번가의 서비스 정책 및 이용 절차에 반영됩니다.

11번가의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제반 불편, 불만을 공장하게 해결하고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11번가 이용중 오류가 발생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11번가를 이용 중 오류 발생 시 네트워크 접속 상태, 최신 APP 사용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이후에도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다음 내용 확인 후 이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오류 현상 및 메시지를 이미지로 첨부해 주시면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 공통 : 오류 확인 시점, 발생 경로, 오류 현상, 오류 메시지
* 모바일 11번가 : 휴대폰 기종, 휴대폰 OS 버전, 11번가 APP 버전
* PC 11번가 : 운영체제(OS), 브라우저 버전(IE)





11번가 [고객센터] PC버전으로는 어떻게 보나요?
모바일 11번가에 접속하여 메인 페이지 하단의 'PC버전'을 클릭하면 모바일 11번가에서도 PC에서 접속하는 11번가 웹페이지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츨처:  11번가  많이묻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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