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11번가 APP] 동영상 재생 ON/OFF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11번가 [고객센터] [11번가 APP] 동영상 재생 ON/OFF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별 다양한 정보 제공을 위해 동영상 안내 방식이 적용되었습니다.동영상 안내방식을 원치 않는 경우 11번가 모바일 APP 에서 ON/OFF 설정이 가능합니다. 아래 경로로 진행해 주세요.
11번가 APP > 환경설정 > > 동영상 자동재생 > '동영상 자동 재생 사용 안 함' 선택




11번가 [고객센터] 소비자 분쟁조정기관 및 정보 제공처를 알고 싶어요.
거래 상대방과의 분쟁 시 해결이 어려우셨죠?
아래 기관들은 판매자와 구매자 분쟁을 적절히 조정해주는 분쟁조정기관으로, 분쟁사유 별로 해당 정책의 확인 및 조정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경찰청
- 사이버안전국 개인정보침해, 직거래피해 조정
● 법제처
- 각종 현행법률 확인
● 한국소비자원
- 소비자 민원실 운영
● 식품의약품안전처
- 식품, 화장품, 의약품, 의료용구에 관련된 모든 법률 확인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 자동상담시스템 등 분쟁 조정
● 한국저작권위원회
- 저작권등록 및 저작권침해 분쟁 조정
● 방송통신심의위원회
- 청소년유해정보, 사이버 명예훼손 신고, 조정
● 공정거래위원회
- 불공정 거래 신고
●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 개인정보 침해 신고
● 관세청
- 전자민원 서비스

단, 상대방과 연락이 불가능하여 분쟁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11번가 고객센터(1599-0110 / 365일 08시 ~ 20시 상담 가능 /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고객센터] 시럽(Syrup)은 무엇인가요?
시럽(구. 스마트월렛)은 뷰티, 요식, 레저 등 서비스 업계의 여러 포인트를 한 곳에 모은 모바일 카드 지갑입니다.
시럽 내의 11번가 카드를 발급 받으시면 11번가 회원의 등급 또는 혜택 정보 확인 및 출석체크 등 11번가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판매자에게 문의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판매자에게 문의할 내용이 있는 경우 제품 상세페이지 접속 > Q&A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or 상품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 판매자에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이후 나의 11번가 > 상품 Q&A에서 내가 문의한 내용과 판매자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직접 판매자 문의가 어려운 경우 이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츨처:  11번가  많이묻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