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11챗] 어떻게 이용하나요?

11번가 [고객센터] [11챗] 어떻게 이용하나요?
[나의11번가 - 고객센터 - 11챗 상담] 을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11챗]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11챗 상담 서비스는 회원 등록을 하셔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11번가 회원이 아닐 경우, 메일 상담으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고객센터] [11챗] 상담 대기 중 상담사가 연결되면 알림이 오나요?

상담사가 모두 상담중으로 11챗 연결 대기 중 상담사가 연결되면 고객님께 안내톡으로 상담사가 연결되었다는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만일, 안내톡 수신 설정이 OFF인 경우, 회원정보에 등록된 연락처로 문자 안내가 이루어집니다.

안내톡 설정 방법
모바일 11번가 → 나의 11번가 → 메뉴 전체보기 → 환경설정 → 알림설정 → 구매정보 11톡으로 받기 ON




11번가 [고객센터] [11챗] 상담 화면을 보고있지 못했는데 상담이 종료됐어요.

11챗 상담서비스는 실시간 채팅 상담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특정 시간동안 응답이 없을 경우 상담이 자동 종료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1번가 [고객센터] 11번가에 대한 문의를 수화로 안내받을 수 있나요?
11번가는 수화상담 센터(1599-5893/유료)는 청각, 언어 능력에 불편함이 있는 농인 고객을 위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화상담 센터로 문의하시면, 수화상담 센터 전문 상담원을 통해 11번가와 관련된 내용을 상담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영업일 기준 월~금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이며 점심시간, 토요일, 공휴일은 수화상담 센터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 무선전화(휴대전화)로만 영상통화 착신이 가능합니다.
※ 수화상담 고객센터 통화 요금은 발신 고객에게 과금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번가 화면을 확대하거나 축소해서 보고싶어요.
휴대폰 단말기의 기능으로 화면을 확대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① 휴대폰 설정 메뉴 → 접근성 → 시인성 향상 → 확대 → 확대 바로가기 'ON'으로 설정
② 휴대폰 우측 하단에 접근성 아이콘 활용하여 기능 활용 가능

안드로이드 접근성 아이콘 예시 이미지
아이폰
① 휴대폰 설정 메뉴 → 손쉬운 사용 → 확대/축소 'ON'으로 설정
② 손가락 세 개로 화면을 빠르게 두번 두드려서 기능 활용 가능

휴대폰 기종에 따라 설정 방법이 다르거나, 기능이 없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이용 방법은 단말기 제조사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고객센터] 무료배송 상품만 볼 수 있나요.
구매를 원하는 상품 검색 후 검색창 하단 '무료배송' 필터 적용 시 무료 배송 혜택이 제공되는 상품들만 노출됩니다.



츨처:  11번가  많이묻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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