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 홈&카서비스 상품 주문 시 환불받을 수 있나요?

11번가 [홈&카서비스] 홈&카서비스 상품 주문 시 환불받을 수 있나요?
생물 및 주문제작 상품 등의 경우 교환/환불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별로 교환/반품/환불 방법이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11번가 [홈&카서비스] 홈&카서비스 상품 주문 후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배송중(서비스진행중) 단계부터는 1:1톡이나 전화 등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을 통해 취소 의사를 전달해 주셔야 합니다.

* 결제완료, 예약완료 : 즉시 주문 취소 가능
* 배송준비중, 방문준비중 : 판매자 승인 필요
* 배송중/서비스진행중, 예약 확정 : 주류 스마트 오더의 경우 서비스 준비중 단계에 구매 매장으로 직접 문의 필요





11번가 제휴서비스 [ADT 캡스] 11번가&ADT 캡스 택배 도난 보상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캡스홈 가입 고객이 11번가에서 구매한 상품을 도난당했을 때, 배송비를 제외하고 상품의 실제 구매 가격에 대해 연간 50만원 한도로 보상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캡스홈 APP에서 11번가 인증 계정을 연동하고, 주문 내역을 확인한 후 보상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K쉴더스 고객센터(1588-6400/유료)에서 상담 가능합니다.

※ 캡스홈과 11번가 계정은 동일 명의여야 연동 가능합니다.
※ 최근 24일 내 주문 상태가 배송 완료인 주문 내역에 대해 보상 신청 가능합니다.
※ 캡스홈 설치 주소와 배송지가 일치해야 보상 신청 가능합니다.





11번가 제휴서비스 [ADT 캡스] 11번가&ADT 캡스 택배 도난 보상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ADT캡스홈 APP에서 11번가 인증 계정을 연동하고, 주문 내역을 확인한 후 보상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K쉴더스 고객센터(1588-6400/유료)에서 상담 가능합니다.

신청 경로
캡스홈 APP → 택배 배송 조회 → 11번가 인증 계정 연동 → 도난 보상 접수

※ 캡스홈과 11번가 계정은 동일 명의여야 연동 가능합니다.
※ 최근 24일 내 주문 상태가 배송 완료인 주문 내역에 대해 보상 신청 가능합니다.
※ 캡스홈 설치 주소와 배송지가 일치해야 보상 신청 가능합니다.






11번가 제휴서비스 [NUGU] 어떤 서비스인가요?
NUGU는 상품추천부터 주문/결제 및 배송조회 등을 음성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음성 기반 쇼핑 서비스입니다.




11번가 제휴서비스 [NUGU] 주문 시 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
해당 서비스는 현재 국내 배송만 제공되고 있습니다.




11번가 제휴서비스 [NUGU] 11번가의 모든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NUGU 내 [11번가 - 11초이스]에서 확인 가능한 상품은 모두 주문 가능합니다.



츨처:  11번가  많이묻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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