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 [아파트 관리비] 결제를 했는데 관리실에서는 결제내역 확인이 불가하다고해요.

11번가 [홈&카서비스] [아파트 관리비] 결제를 했는데 관리실에서는 결제내역 확인이 불가하다고해요.
아파트 관리비의 경우 결제일 기준 4영업일부터 관리사무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해당 시점 이후 관리사무소로 결제 반영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예시
- 11번가 관리비 결제일 : 2022/03/14
- 관리사무소 확인 가능 일자 : 2022/03/18 이후

※ 아파트관리비 납부 서비스는 모바일 11번가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 해당 서비스는 본인인증이 완료된 개인회원만 이용 가능합니다.
※ 아파트 관리비는 납부 후 취소가 불가합니다. 중복납부가 확인되면 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환불받아야 합니다.






11번가 [홈&카서비스] [아파트 관리비] 납부 방법을 알려주세요.

모바일 11번가를 통해 아파트 관리비를 납부하실 수 있고, 현대/KB국민/우리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아파트 정보 및 납부자번호 입력 후 납부 금액을 확인해 주세요.

※ 본인인증이 완료된 개인 회원만 이용 가능합니다.
※ 아파트 정보는 월 1회, 연 누적 3회에 한하여 변경 가능합니다.
※ 업데이트 중 발생할 수 있는 정보 오류를 방지하기 위해 자정 전후 30분(23:30~00:30) 간 납부가 불가합니다.
※ 우리 아파트의 관리비가 1회 이상 부과 내역이 있어야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예: 신규 분양 아파트의 경우 아파트는 조회되지만 납부할 관리비는 조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11번가에서 결제 기간은 아파트 납부 마감일 기준으로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3영업일 전까지 결제 가능합니다.
※ 11번가에서 관리비를 납부하시고 4영업일 후부터 관리사무소에서 납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 납부된 관리비는 결제 취소가 불가합니다.
   중복 납부가 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고, 중복 납부가 확인되면 관리사무소로 환불 방법을 문의해 주세요.
※ 잘못된 아파트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의 책임은 신청자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 아파트 관리사무소가 아파트아이 홈서비스와 제휴된 전산프로그램 이용중지 시 아파트 관리비 서비스가 예고 없이 중지될 수 있습니다.




11번가 [홈&카서비스] [아파트 관리비] 정보 변경이 가능한가요?

아파트 정보는 월 1회, 연 누적 3회에 한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한 차례 변경 이후 추가 변경이 필요한 경우 30일 이후 재 변경이 가능한 점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 아파트관리비 납부 서비스는 모바일 11번가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 해당 서비스는 본인인증이 완료된 개인회원만 이용 가능합니다.
※ 아파트 관리비는 납부 후 취소가 불가합니다. 중복납부가 확인되면 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환불받아야 합니다.





11번가 [홈&카서비스] [아파트 관리비] 쿠폰 발급이 안됩니다.

아파트 관리비 쿠폰의 경우 이전에 발급 받으신 내역이 있을 경우 추가 발급이 어렵습니다.
이전에 발급 후 사용을 하지 않아 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도 추가 발급 및 사용이 어려운 점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추가로 이전에 발급받으셨던 쿠폰 내역 (최근 1년 발급 내역만 조회 가능)은 [PC버전 - 나의11번가 - 나의 쿠폰 - 지난 쿠폰 내역]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아파트관리비 납부 서비스는 모바일 11번가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 해당 서비스는 본인인증이 완료된 개인회원만 이용 가능합니다.
※ 아파트 관리비는 납부 후 취소가 불가합니다. 중복납부가 확인되면 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환불받아야 합니다.





11번가 [홈&카서비스] 홈&카서비스 구매 후 취소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나요?
세차, 집청소 대행 등 방문 형태로 제공되는 일부 서비스의 경우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별로 위약금 발생 여부 및 금액이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츨처:  11번가  많이묻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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