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NUGU] 구매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11번가 제휴서비스 [NUGU] 구매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구매내역 알려줘]라고 말씀하시면 NUGU에서 구매한 상품 중 가장 최근 주문 건부터 순차적으로 안내를 진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앱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11번가 제휴서비스 [NUGU]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NUGU를 통해 상품 정보에 대해 음성으로 안내받은 뒤 '주문해줘'라고 말씀하시면 T멤버십, 쿠폰 등 혜택이 최적화되어 결제가 진행되며, 앱에서도 구매하기 버튼으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아이디 당 1개의 카드 정보가 등록되어 있어야 하며, 한 번에 한 가지 상품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단, SK pay 회원 등 기존 카드 정보 저장 고객은 별도 등록이 필요 없으며, 카드 선택 후 결제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자 기준으로 200만원까지 결제 가능하며, 묶음 주문과 장바구니 등의 기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11번가 제휴서비스 [NUGU] 나의 쇼핑 리스트는 어떤 건가요?

필요한 물품이 생각났을 때 NUGU 앱을 통해 해당 품목을 쇼핑 리스트에 등록하고, 11번가에서 검색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11번가 제휴서비스 [NUGU] 저장된 정보를 등록/변경하고 싶어요?
11번가에 저장된 정보는 약관 동의를 통해 NUGU로 연동할 수 있으며, 정보가 없는 경우 신규 입력을 통해 설정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정보는 11번가와 NUGU 앱 모두 변경할 수 있으나, NUGU 앱을 통해 정보 변경 시 11번가에서도 함께 변경되니 유의해 주세요.




11번가 제휴서비스 [NUGU] 배송안내를 받고 싶어요.
배송상태 알려줘'라고 말씀하시면 11번가에서 주문한 전체 내역을 최근 주문 건 기준으로 배송 진행상태에 대해 음성안내를 진행합니다.
현재는 배송 진행상태 조회만 가능하므로, 상세 배송 위치 및 택배사 관련 정보는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해 주세요.





11번가 제휴서비스 [NUGU] 주문 잠금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11번가/NUGU 앱 내 설정 페이지에서 주문 잠금 ON/OFF 설정이 가능하며, ON 설정 시에는 음성을 통한 주문/결제가 차단됩니다.





11번가 제휴서비스 [NUGU] 추천해주는 오늘의 추천상품은 매일 바뀌나요?
오늘의 추천상품은 매일 자정 상품이 변경되는 방식으로, 생필품부터 핫이슈가 되는 다양한 상품들을 5개씩 저렴한 가격에 판매합니다. 11번가에서 판매되는 같은 상품을 NUGU를 통해 주문할 경우 진행되는 이벤트나 혜택에 따라 가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제휴서비스 [NUGU] 주문 건 취소나 반품/교환이 가능한가요?
주문 정보 수정, 취소 및 반품/교환은 NUGU 서비스로 신청은 불가하며, 11번가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제휴서비스 [NUGU] 둘러보기 기능은 어떤 건가요?
둘러보기는 11번가 로그인 연결을 하지 않아도 상품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주문 시에는 로그인 정보 연동이 필요합니다.


츨처:  11번가  많이묻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