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T공식대리점] 무엇인가요?

11번가 제휴서비스 [T공식대리점] 무엇인가요?
T공식대리점이란, 복잡하고 어려운 휴대폰 구매를 신청서 작성 및 신용카드 인증을 통해 간편하고 쉽게 주문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 자세한 문의는 T공식대리점 고객센터 (1599-0339/유료)로 문의해주세요.
※ SKT 공시지원금 변동으로 상담사와 통화 시점에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법령 개정에 따라 본인인증 절차를 거친 ID에 한해 상품 구매 및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11번가 제휴서비스 [T공식대리점] 주문 후 주문 건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T공식대리점에서 구매한 주문 건은 [나의11번가 - T공식대리점 주문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문의는 T공식대리점 고객센터 (1599-0339/유료)로 문의해주세요.
※ SKT 공시지원금 변동으로 상담사와 통화 시점에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법령 개정에 따라 본인인증 절차를 거친 ID에 한해 상품 구매 및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11번가 제휴서비스 [T공식대리점] 어떻게 이용하나요?
T공식대리점에서 신청서 작성 및 본인 인증 후 주문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상품 및 요금제, 수령 방법 등 선택 및 작성 후 주문해 주세요.

※ 자세한 문의는 T공식대리점 고객센터 (1599-0339/유료)로 문의해주세요.
※ SKT 공시지원금 변동으로 상담사와 통화 시점에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법령 개정에 따라 본인인증 절차를 거친 ID에 한해 상품 구매 및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11번가 제휴서비스 [T나는 쇼핑포인트] SK텔레콤(T world, 대리점, 114)을 통해 T나는 쇼핑포인트에 가입했는데, 포인트가 적립이 안됐어요.
해당 서비스는 가입 후 익월 7일에 일괄 적립됩니다.

※ 2017년 2월 1일부터 11번가 포인트와 OK캐쉬백 포인트 통합으로 인해 3월 7일부터는 OK캐쉬백 두툼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 요금할인 금액의 부가세 10%는 경감받으실 수 없습니다.
※ T나는 쇼핑포인트는 2019년 12월 6일로 종료되었으며, 현재는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당사 사정으로 사전 공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11번가 제휴서비스 [T나는 쇼핑포인트] SK텔레콤 약정 할인을 받는 휴대폰이 여러 개인데, T나는 쇼핑 포인트에 모두 가입할 수 있나요?
본인 명의 휴대폰은 최대 5개 회선까지 연결하여 동시 적립/합산이 가능합니다.  타인/법인/사업자명의는 본인 확인 및 개인 정보 처리문제로 가입이 불가합니다.

※ 2017년 2월 1일부터 11번가 포인트와 OK캐쉬백 포인트 통합되어 3월 7일부터는 OK캐쉬백 두툼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 요금할인 금액의 부가세 10%는 경감받으실 수 없습니다.
※ T나는 쇼핑포인트는 2019년 12월 6일로 종료되었으며, 현재는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당사 사정으로 사전 공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11번가 제휴서비스 [T나는 쇼핑포인트] 무엇인가요?
SK텔레콤에서 요금 약정할인 혜택을 받는 고객이 요금 할인 혜택 대신 11번가 포인트로 신청하시면 매월 약정할인 금액의 130%를 11번가에서 사용가능한 OK캐시백 두툼 포인트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포인트는 에 11번가 회원 ID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단, 약정할인 금액 중 부가세 10%는 제외됩니다.)

※ T나는 쇼핑포인트는 2019년 12월 6일로 종료되었으며, 현재는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당사 사정으로 사전 공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 SK텔레콤 개인 명의 이용 고객 중 LTE 플러스 약정 할인 또는 스페셜 약정 할인 고객 대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자세한 사항은 SKT 고객센터(SKT 이용 고객 대상 국번 없이 114/무료 , 1566-0011/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츨처:  11번가  많이묻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