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tv] VOD(영상 콘텐츠) 연속 재생이 안돼요

[올레 KT] [tv] VOD(영상 콘텐츠) 연속 재생이 안돼요
tv > 장애대처

재생시간이 짧은 단편 콘텐츠(뮤직비디오, 애니/키즈)의 경우 다음 편이 자동으로 재생되나 재생시간이 긴 콘텐츠(다시보기, 영화)의 경우 시리즈 이어보기 팝업 발생 시 확인 버튼을 누르지 않으면 자동으로 다음 편 시청이 불가능합니다.
 - 기가지니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인 경우 결제 불필요한 콘텐츠는 확인 버튼 누르지 않아도 자동 재생 가능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시청 연령 제한 프로그램이라고 떠요

시청연령 제한 설정이 되어 있는 상태로 시청 연령을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경로 : 설정>자녀안심설정>시청연령 제한 변경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UHD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의 TV를 바꿨더니 화면이 안나와요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외부입력 설정/ 해상도 설정 문제일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 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리모컨 외부입력을 여러 번 눌러 화면 설정을 맞춰 주시길 바랍니다.
②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는 4K로 설정되어 있으나 보유하신 가전 TV가 UHD를 지원하지 않을 경우 화면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면부 전원을 5초 이상 누르면 해상도가 1080i로 변경되며 화면이 정상적으로 출력됩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HDMI CEC기능이 안돼요

HDMI CEC 기능을 정상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 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TV와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가 HDMI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② HDMI 케이블로 연결된 경우 TV와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모두 CEC 설정을 ON 상태로 변경해 주세요.
   - 일부 TV의 경우 CEC기능이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편성정보를 누르면 정보가 없다고 나와요

부팅 시 위성 품질이 좋지 못할 경우 위성 편성정보를 받지 못하여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성이 정상으로 회복되면 사용가능하며 그 전까지는 olleh tv 채널로 시청 부탁 드립니다.
 - olleh tv 채널 미제공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인 경우 교체 필요합니다.
 -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 주시면 상담 가능합니다.
■경로 : 메뉴>채널편성표>ollehtv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TV 구동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요

가전 TV사양에 따라 모드전환(OFF/ON)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특히 일부 고 사양 TV의 경우 아날로그 TV와 달리 구동 시간이 추가적으로 소요 되며
해당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될 경우 가전 TV 제조사에 문의 해 주시길 바랍니다.
혹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부팅 시간이 지연되는 경우라면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후면 전원선을 뺐다 재연결 후 동일 증상이라면 kt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 STB 재부팅 : 전원스위치 OFF→ON / 전원선 재연결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