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tv] 위성 신호는 언제 복구되나요

[올레 KT] [tv] 위성 신호는 언제 복구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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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성은 네트워크와 별개로 비가 많이 오거나 날씨가 흐릴 경우 신호가 미약 해 질 수 있으며 기상이 회복되면 다시  사용가능하며 그 전까지는 olleh tv 채널로 시청 부탁 드립니다.
 - olleh tv 채널 미제공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인 경우 교체 필요합니다.
 -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 바랍니다.
날씨가 맑아졌음에도 위성이 지속적으로 복구되지 않을 경우 안테나가 돌아가 있지 않은지 확인 해 주시면 도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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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레 KT] [tv] TV소리가 작게 들려요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볼륨과 가전TV 볼륨으로 가전 TV 볼륨이 작게 설정 된 경우 소리가 크게 들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전TV(100) 볼륨을 먼저 조정한 뒤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30) 볼륨을 조절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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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 리모컨을 분실해서 새로 구입하고 싶어요

구매 가능합니다. kt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핸드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연락하셔서
신청하시면 택배로 배송되며, 3~7일정도 후 받으실 수 있습니다.
OTV/OTS 스마트, UHD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2만원 비용청구, OTV/OTS ICOD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 1만원 비용청구
리모컨 구매 시 다음달 통신 서비스 이용료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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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레 KT] [tv] 화면이 끊기거나 깨져요

화면이 끊기거나 깨지는 현상은 인터넷 회선/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연결케이블 접촉 등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일시적 통신 오류 시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후면 전원을 껐다 켜면 복구 될 수 있으나 지속적으로 끊김 발생 시
모뎀 및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의 LAN케이블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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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레 KT] [tv] 화면은 나오는데 소리가 안나와요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가전 TV 볼륨 '음소거"인 경우나 입력 케이블 접촉 불량으로 인한 일시적 오류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가전 TV 볼륨 `음소거`설정 또는 0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해 주시길 바랍니다,
② 접촉 불량인 경우 TV와 연결된 입력 케이블을 뺐다 다시 연결해 주시면 도움 됩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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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레 KT] [tv] 셋톱 변경 후 일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아요

구형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에서는 사용율이 저조한 서비스도 현재까지 제공되나
신형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olleh tv smart, olleh GiGA UHD tv)의 경우 일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연락하여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교체 상담 가능합니다.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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