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tv] 콘텐츠 검색이 너무 불편해요

[올레 KT] [tv] 콘텐츠 검색이 너무 불편해요
tv > 장애대처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초성 검색 및 olleh tv Smart 및 olleh GiGA UHD tv 상품 가입자의 단말은 olleh tv에서 제공되는 화면 키보드 외 음성검색이나 블루투스 키보드 검색을 통해 보다 손쉽게 콘텐츠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TV 포인트 쿠폰 등록이 안돼요

 TV 쿠폰, TV 포인트, KT 멤버십, 콘텐츠 이용권 총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리모컨으로 등록하는 방법등  쿠폰  뒷면의 포인트 종류 및 사용법을 확인한 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경로 : 메뉴 > 마이메뉴 > 쿠폰/포인트 조회에서 등록가능 또는 채널 707번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olleh tv 부팅 후 프로그램 정보가 없다고 떠요

채널 리스트를 구동하는데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부팅 후 15~20초가 지나면 정상적으로 편성 정보가 노출되며
프로그램 정보가 지속적으로 없다고 뜰 경우 셋탑박스 후면 전원을 껐다 켜 주시기면 도움 됩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UHD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해상도를 4K로 설정했는데 1080i로 변경되요

가전 TV가 지원하는 최대 해상도로 따라가기 때문에 보유하신 가전TV가 1080i까지 지원되는 경우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에서 4K로 설정하여도 1080i로 자동 변경됩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UHD 콘텐츠가 어디있는지 모르겠어요

olleh GiGA UHD tv 상품에 가입하신 고객께서는 UHD 전용 메뉴를 통해서 쉽게 해당 리스트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경로 : 실시간 채널 확인방법: 채널가이드>UHD채널
            VOD(영상 콘텐츠) 확인방법: 영화>테마영화관>UHD전용관)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UHD와 Full HD의 화질 차이가 없어요

UHD 화질을 감상하기 위해서는 UHD TV이며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에서 해상도를 4K로 설정해 주어야 합니다.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의 기본 해상도는 1080i이며 TV사양을 확인한 뒤 셋톱 해상도를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경로 : 설정>시스템설정>해상도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업그레이드 중에 멈췄어요

네트워크 상황이 좋지 않을 경우 신규 펌웨어 다운로드 중 멈춤 현상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1분 내 복구 시 정상적으로 업그레이드 되나 1분 이상이 지나도 업그레이드 창에서 멈춰 있을 경우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후면 전원을 껐다 켜주시면 도움 됩니다.
※ STB 재부팅 : 전원스위치 OFF→ON / 전원선 재연결

동일 증상시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 바랍니다.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