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관련] [전세계배송] 주문한지 14일이 지났는데, 고객센터에서 전화가 왔어요.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전세계배송] 주문한지 14일이 지났는데, 고객센터에서 전화가 왔어요.
전세계배송 상품 주문 후, 14일이 지났는데도 판매자가 상품을 11번가 물류센터에 입고시키지 않았을 경우 고객에게 연락드려 "취소" 의사를 여쭤보게 됩니다.
만약 취소를 요청하시면, 해당 상품 취소 후 나머지 상품에 대해 해외발송을 해드리며 기다리겠다고 하시면 취소해 드리지 않습니다.

이후에 취소철회 시 취소/반품/교환 현황 페이지로 신청 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전세계배송]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이 사라졌어요.
전세계배송 전용 장바구니가 별도로 있습니다.
전세계배송 상품 주문 시, 수량 위에 있는 "전세계배송 선택"에 체크를 한후, 장바구니 버튼을 클릭하시면 정상적으로 전세계배송 전용 장바구니에 담아집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전세계배송] 해외배송비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은 있나요.
전세계배송 시 1개의 상품을 주문하게 되면, 아무리 가벼운 무게라도 기본 배송금액이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 상품을 함께 주문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배송비를 줄이는 방법입니다.

 예시  배송지가 일본인 경우
   - 100g 상품 1개 주문 시 배송비 10,900원(포장재 무게 제외)
   - 100g 상품 5개 주문 시 배송비 10,900원(포장재 무게 제외)
   - 100g 상품 10개 주문 시 배송비 12,400원(포장재 무게 제외)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전세계배송] 해외로 발송된 것을 확인했는데, 도착하지 않아요.
해외로 발송된 후, 통관상의 이유로 현지에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관세가 발생하는 등 통관에 문제가 발생된 경우 도착국가 세관에서 연락드리며, 만약 연락을 받지 못하였다면 현지 세관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현지에서 배송이 안되는 경우라면 EMS에 문의하시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전세계배송] 주문할 때, 배송지선택 리스트가 보이지 않아요.
배송지선택 리스트는 해외배송지를 미리 추가해놓은 상태에서만 확인됩니다.
국가별로 추가해 놓은 해외배송지가 없을 경우 "새로 입력"이 자동 설정되며, 직접 주소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해외배송지 입력 시, 특히 Zip Code(우편번호) 등의 주소입력을 잘못하였을 경우, 반송되어 구매자사유로 배송비를 부담하게 될 수 있으니 정확히 확인 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전세계배송] 해외배송지를 수정할 수 있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상태가 "결제완료" 또는 "배송준비중"이라면, 해외배송지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 국가는 수정이 불가능하며, 상세 주소 및 연락처만 수정 가능합니다.
 1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상세보기" 클릭
 2  상세 팝업창에서 "배송지정보" 항목에서 수정 가능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전세계배송]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전세계배송도 일반배송과 마찬가지로, 나의11번가에서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1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해당 주문건의 "배송추적" 클릭.
 2  배송추적 팝업창에서, 상단에서 국내배송 확인 / 하단에서 해외배송 확인.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전세계배송] 11번가 물류센터에서 해외로 어떻게 발송되나요.
주문한 상품들이 11번가 물류센터에 모두 도착하면, 합포장되어 EMS 또는 SF로 이관하게 됩니다.
또한, EMS/SF 에서 해외 각국으로 배송하게 됩니다.
EMS는 Door To Door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해외에서도 안전하게 물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