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관련] 무형상품] 결제금액보다 환불금액이 적습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무형상품] 결제금액보다 환불금액이 적습니다.
e쿠폰은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았다면 100% 환불 가능하나, 유효기간 만료되었을 경우 수신자에게 90% 환불됩니다.
상품별 환불 규정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유효기간 확인이 어려울 경우 경로
 - 모바일 11번가 APP → 나의11번가 → 주문/배송 → 여행/티켓/e쿠폰 → 확인하려는 상품에 ‘e쿠폰확인’ 선택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무형상품] 수령인 휴대폰 번호를 잘못 입력 했습니다.

수령인 휴대폰 번호를 잘못 입력하였을 경우 상세 페이지에 기재된 서비스 제공처 또는 11번가 고객센터(☎1599-0110)로 문의해주세요.
단, 잘못된 번호로 전송된 이용권이 이미 사용되었다면 변경 및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무형상품] 비회원도 무형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무형상품은 비회원도 휴대폰 또는 아이핀 인증 후 구매 가능합니다.
※ 일부 무형상품은 비회원 구매가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무형상품] 무형상품을 여러 사람에게 따로 발송할 수 있나요.
한번에 결제하려는 주문건에 대해 상품/옵션별 각각 다른 휴대폰 번호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다만, 수령인 휴대폰 번호 입력 시 20개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무형상품] 인증번호를 재발송 받을 수 있나요.
나의11번가 주문/배송조회에서 해당 주문 건의 '쿠폰확인'을 클릭하시면 쿠폰 발송 리스트 창이 노출됩니다.
'재발송' 버튼 클릭 시 해당 인증번호를 3회까지 다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단, 사용이 완료된 상품은 sms 재발송이 불가합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무형상품] 무형상품 결제 후 구매확정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무형상품은 SMS 수신 시 즉시 사용 가능하므로 자동으로 구매확정 처리됩니다.
여행/숙박/항공권 등 특정 일이 옵션으로 선택된 상품은 해당 일 다음 날 자동 구매확정되니 참고해주세요.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무형상품] 무형상품도 취소 가능한가요.
상품 사용 기간 내 취소 가능합니다.
이때, 결제 금액 그대로 환불 되지만 결제 당시에 사용하신 쿠폰 및 유효기간에 따라 결제금액과 환불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전세계배송] 해외배송된 상품이 반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1  국내재배송
   - 국내의 지인 혹은 본인이 직접 받기를 원하시는 경우
     "착불"로 발송해드립니다.
 2  반품
   -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최초 발송 시의 해외배송비를 차감 후 캐시로 환불해드립니다.

 3  해외재배송
   - 해외 재발송으로 인한 추가해외배송비를 부담하는 경우
     배송정보 재확인 후 발송합니다.

※ 반송상품은 물류센터와 구매자가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 최대 90일까지만 보관 후 폐기됩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전세계배송] 장바구니에 담았을 때의 예상 해외배송비와, 현재 장바구니에 있는 예상 해외배송비가 달라요.

해외발송을 담당하는 특송사의 정책에 따라, 해외배송비는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