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관련] [전세계배송] 주문할 때, 어떤 결제수단이 가능한가요.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전세계배송] 주문할 때, 어떤 결제수단이 가능한가요.
전세계배송 서비스를 이용 시 결제수단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따라서 현재 11번가 주문 시 사용되는 결제수단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전세계배송] 전세계배송이란 무엇인가요.
전세계배송이란, 11번가에서 주문한 상품을 해외로 배송하는 서비스로 여러 판매자의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한 번에 결제하면 11번가에서 묶음 포장하여, 한번에 해외로 배송해드립니다.

[배송절차]
 ① 상품 주문
 ② 국내 택배사를 통해 11번가 통합 물류 센터로 입고
 ③ 통합 물류 센터에서 항공 배송 진행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전세계배송] 해외배송 후 상품이 반송되었는데, 이유가 뭔가요.
 1  해외통관 거부
   - 해외도착지의 반입불가 상품인 경우

 2  배송지 불명
   - 배송지 입력이 부정확하여 배송할 수 없는 경우

 3  수취거부
   - 수취인이 추가관세 납부거부 등의 사유로 수취를 거부한 경우

반송상품은 최초 해외배송비에 대해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반송사유가 "수취거부"인 경우에는 반송되는 해외배송비(해외→국내)에 대해 별도 비용을 추가로 청구하지만, 그 외에 사유에 대해서는 반송비를 따로 받지 않습니다.

단, 국내재배송, 해외재배송, 반품을 원하신다면 구매자 책임사유로 처리되오니, 주문 전에 해외도착지에서 통관이 가능한지, 주소입력은 올바른지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특히, Zip Code(우편번호)는 정확히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전세계배송] 해외 발송되기 전 국내통관이 거부되면 어떻게 되나요.
국내통관이 거부된 상품에 대해서는 구매자 및 판매자 통지 후 자동으로 반품 신청되며, 나머지 정상 상품은 해외 발송됩니다.

국내통관 거부사유로 반품신청 되는 경우 판매자 책임사유로, 구매자측에서는 반품배송비 부담이 없습니다. (상품금액 및 배송비에 대한 환불 가능)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전세계배송] 반품배송비를 환불금액에서 차감할 수는 없나요.
11번가에서는 반품배송비에 대한 추가결제만 가능합니다.
전세계 배송상품의 경우 고객센터로 입금계좌 확인 후 입금 부탁드립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전세계배송] 추가 해외배송비를 결제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물류센터에서 합포장하여 실측한 실제 해외배송비가 예상 해외배송비보다 10,000원 이상 클 경우, 추가 결제를 요청하게 됩니다.
만일 추가해외배송비를 14일 이상 결제하지 않는 경우, 15일째 판매자에게 자동 반품됩니다.
반품된 상품에 대해 환불을 받기 위해서는, 반품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전세계배송] 해외로 발송할 상품이 30kg이 초과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30kg을 초과한 경우 해외로 발송할 수 없으므로, 일부 상품을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이 경우 구매자측의 반품배송비 부담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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