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관련] 반품할 때, 11번가 지정반품택배를 이용할 수 없다고 나와요.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반품할 때, 11번가 지정반품택배를 이용할 수 없다고 나와요.
귀책사유, 상품 금액, 반품 주소, 배송비에 따라 이용불가

11번가 지정반품택배 서비스의 이용불가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상품 하자 등의 판매자 귀책사유인 경우
2  반품/교환할 전체 상품의 총 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경우
3  반품/교환지가 해외인 경우
4  상품에 입력된 반품/교환 배송비가 0원인 경우

※ 판매자와 연락이 어려운 경우, 주문한 상품 페이지 하단에 상품 Q&A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11번가 지정반품택배로 교환했는데, 반품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11번가 지정반품택배로 교환한 경우 반품으로 전환가능

11번가 지정반품택배로 교환했을 경우, 반품으로 전환 가능합니다.
반품전환을 원하신다면 11번가 고객센터(☎1599-0110)로 문의해주세요.

단, 반품전환에 따른 반품배송비를 추가로 결제하셔야 하며, 기존에 결제하셨던 교환배송비는 환불 처리됩니다.

※ 반품배송비를 추가로 결제하시지 않을 경우, 반품보류 상태가 됩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11번가 지정반품택배로 반품했는데, 교환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11번가 지정반품택배로 반품한 경우 교환으로 전환가능


11번가 지정반품택배로 반품했을 경우, 교환으로 전환 가능합니다.
교환전환을 원하신다면 11번가 고객센터(☎1599-0110)로 문의해주세요.

단, 교환전환에 따른 교환배송비를 추가로 결제하셔야 하며, 기존에 결제하셨던 반품배송비는 환불 처리됩니다.

※ 교환배송비를 추가로 결제하시지 않을 경우, 교환보류 상태가 됩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11번가 지정반품택배로 수거요청했는데, 언제 수거하나요.
접수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 기사 방문

반품/교환 시 11번가 지정반품택배로 수거요청을 하였을 경우,

보통 접수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 롯데택배 기사가 방문하게 됩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11번가 지정반품택배로 수거요청했는데, 수거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수거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수거지 변경 가능
 
반품/교환 시 11번가 지정반품택배를 선택했을 때, 수거지 변경을 원하신다면 상품을 배송 기사에게 전달하기 전 11번가 고객센터(☎1599-0110)으로 접수해주세요.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상품 하자로 반품/교환할 때, 11번가 지정반품택배를 이용할 수 있나요.
구매자 귀책사유의 경우에만 신청 가능

11번가 지정반품택배 서비스는, 구매자 귀책사유의 경우에만 수거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품 하자 등의 판매자 귀책일 경우, 판매자와 협의 후 판매자가 사용 중인 택배로 수거요청 부탁드립니다.

※ 판매자와 연락이 어려운 경우, 주문한 상품 페이지 하단에 상품 Q&A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11번가 지정반품택배란 무엇인가요.
11번가 지정반품택배를 통해 자동 수거되는 서비스

11번가 지정반품택배란, 구매자 귀책사유로 반품/교환 시 11번가에서 지정한 배송업체를 통해 자동 수거를 진행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상품의 수거는 롯데택배를 통해 진행되며, 영업일 기준 1~2일 내 기사가 방문하여 수거합니다.

※ 11번가 지정반품택배 이용 시 수거지 변경은 집화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 수거 기사 방문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