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관련] [ [전세계배송] 일부 상품이 계속 배송준비중으로 나옵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전세계배송] 일부 상품이 계속 배송준비중으로 나옵니다.
11번가에서는 전세계배송 시 입고 지연되는 상품을 추출하여 판매자에게 입고를 독촉하는 입고지연 관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세계배송으로 주문 후 일부 상품이 주문 3일째에도 "결제완료" 또는 "배송준비중"이라면 11번가 고객센터에 판매자배송독촉을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머지 상품이라도 빠른 배송을 원할 경우, 미발송 상품을 취소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전세계배송] 모바일에서도 주문할 수 있나요.
모바일에서 전세계배송 가능 상품을 검색할 수는 있지만, 주문/결제는 불가능 합니다.
전세계배송 장바구니 담기, 구매하기는 PC버전에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전세계배송] 보낼 수 있는 국가에 제한이 있나요.
전세계배송으로 주문 시, 배송지 입력란에서 "Country" 항목에 보여지는 국가로만 배송 가능합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전세계배송] 여러 판매자의 상품을 구매 해도 묶음배송이 되나요.

여러 판매자의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한번에 결제하시면 11번가에서 묶음포장하여 한번에 해외로 배송해 드립니다.
하나의 장바구니에 담긴 총 상품의 무게는, 30kg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전세계배송] 추가 해외배송비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추가 해외배송비는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해당 주문 건의 “해외배송비결제” 버튼을 클릭하여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버튼 생성 일로부터 14일째까지 결제하지 않을 경우, 주문 상품이 모두 자동 반품 처리되며, 이때 발생하는 반품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반품 배송비를 결제하여 “반품완료”로 승인되면, 주문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전세계배송] 관세는 어디서 납부하나요.
관세 및 세금은 대한민국에서 납부하지 않습니다.
해외 수취인께서 수취국가의 관세법에 따라, 상품수령 시 지불하셔야 합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전세계배송] 예상 해외배송비와 추가 해외배송비란 무엇인가요.
예상해외배송비란 말 그대로 예상 배송비이며, 상품 별로 미리 입력해 놓은 예상무게로 국가/특송사별 배송비를 산출한 것입니다.
또한, 11번가 물류센터에 모든 상품들이 도착하면 합포장을 한 후 실제 무게를 측정하여 국가/특송사별 배송비를 다시 산출합니다.

실제 산출된 배송비를 기준으로 고객에게 "환불" 또는 "추가결제"를 요청하게 되며, 이 "추가결제"에 해당하는 금액을 추가해외배송비라고 합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전세계배송] 주문이 불가능한 상품은 무엇인가요.
 1  판매자가 해외발송을 승인하지 않는 상품
 - 전세계배송으로 주문 자체가 불가능

 2  11번가에서 주문불가 처리한 상품>> 바로가기
 - 30kg 초과 상품, 지나치게 부피가 큰 상품, 항공배송이 불가능한 상품

 3  국가별 통관이 불가능한 품목>> 바로가기
 - 수취 국가의 관세청 사이트에서 통관 유의사항을 확인 후 주문

구매자 판단에 해외배송에 부적절한 상품이라 여겨질 경우, 주문을 삼가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품에 대해 변질/부패/압수/반품될경우 보상은 불가하며, 이에 대한 비용은 구매자 부담입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