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관련] [무형상품] 상품 이용 후 사용완료 문자를 받지 못했습니다. 사용이 완료된 건가요.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무형상품] 상품 이용 후 사용완료 문자를 받지 못했습니다. 사용이 완료된 건가요.
통상적으로 판매자가 사용완료 처리를 하면 10분 이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단, 밤 11:00부터 오전 6:00사이 사용 완료건에 대해서 오전 11:00 이후에 일괄 발송됩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무형상품] 결제 완료한 상품을 다른 상품으로 교환도 가능한가요.
결제 완료 후 쿠폰은 상품 특성상 교환이 불가하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구매하신 상품을 취소/환불 받으시고 이용 원하시는 타 상품으로 다시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무형상품] 구매한 상품 중 일부만 환불할 수 있나요.
한번에 결제한 복수(2개 이상) 구매 상품에 대해 부분 취소나 환불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번거로우시더라도 당시 결제하신 복수의 무형상품 전체 취소 처리 후 재결제 해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무형상품] 복수 구매한 상품은 나눠서 이용 가능한가요.

한번의 결제로 구매가 이뤄졌다 하셔도 여러 상품 혹은 옵션으로 나눠진 상품은 각각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의 사용조건이 있는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를 꼭 확인하셔서 조건에 맞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예 : 1인당 1매, 테이블 당 2매 등)

※ 일부 상품은 예약이 필수인 상품도 있으므로 상품 상세페이지 확인을 꼭 부탁드립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무형상품] 친구나 지인에게 선물하고 싶어요.
구매 시 쿠폰 번호 수신 휴대폰 번호 입력란에 선물 받으실 친구 및 지인의 휴대폰 번호 기재 후 결제 완료하시면 지인분께 쿠폰 발송이 완료됩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무형상품] 쿠폰 구매 후 인증번호가 수신되지 않았어요.
인증 문자는 발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시간이 소요된 후에도 수신되지 않았다면 나의 11번가의 주문/배송조회에서 재발급 요청 부탁드립니다.

또한, 고객의 휴대전화기 설정상 특정 문구/전화번호로 인해자동으로 스팸처리 되어 수신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확인 바라며, 확인 이후에도 지속해서 수신되지 않을 경우 사용하시는 통신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 주요 통신사 연락처 : [SKT] 1599-0011 [KT] (국번없이)100 [LG U+] 1544-0010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무형상품] 유효기간이 지나서 쿠폰을 사용하지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유효기간 내 교환하지 않은 기프티콘은 100% 취소 가능합니다.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을 경우 만료 후 5년 이내 수신자에게 90% 환불(발송비 및 제반 비용 제외)이 가능하나 상품별 환불 규정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니 참고하여 기간 내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무형상품] 발급받은 쿠폰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확인해야 하나요.
쿠폰의 유효기간은 모바일 11번가 APP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상품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 경로 : 모바일 11번가 APP → 나의11번가 → 주문/배송 → 여행/티켓/e쿠폰 → 확인하려는 상품에 ‘e쿠폰확인’ 선택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무형상품] 구매 후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구매 후 sms로 쿠폰 번호가 수신되면 유효기간 내 원하는 날짜에 방문하셔서 구매하신 핸드폰 번호 또는 쿠폰 번호 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방문 전 예약필수인 경우, 전화 등을 통해 반드시 미리 확인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날짜 지정 상품 구매하신 경우, 해당 날짜에만 사용 가능 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