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관련] 상품 교환을 신청했는데, 반품으로 바꾸고 싶어요.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상품 교환을 신청했는데, 반품으로 바꾸고 싶어요.
교환신청 취소 후 반품 신청

* 경로 : 나의11번가 → 취소/반품/교환 현황 → 교환신청 한 상품 '교환신청취소' 후 반품으로 재신청
※ 판매자와 연락이 어려운 경우 상품 페이지 하단에 Q&A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반품하려는데, 출고지와 보낼 주소지가 다른데 어떻게 하나요.
상품 상세 페이지 또는 반품신청 페이지에서 확인

상품은 지정한 반품 주소지로 보내야 하며 구매하셨던 상품 상세 페이지 혹은 반품신청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반품 주소지와 받으신 상품의 발송 주소가 다를 경우, 판매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확인 후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상품을 받았는데 상세정보에 기재된 사이즈/색상이 달라요.

측정 위치 및 해상도에 따라 오차 가능

상품 사이즈의 경우 측정하는 위치에 따라 1~2cm 정도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으며, 색상의 경우 모니터 및 휴대폰의 해상도에 따라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제품이 잘못 배송된 것인지 판매자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 판매자와 연락이 어려운 경우, 주문한 상품 페이지 하단에 상품 Q&A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판매자와 연락이나 Q&A 답변이 지연되는 경우 11번가 고객센터(☎1599-0110)로 문의 바랍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판매자에게 상품 A/S를 보냈는데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판매자가 제조업체나 대행업체에 A/S를 의뢰한 경우, 직접 처리할 때보다 다소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A/S 처리 기간은 판매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판매자와 연락이 어려운 경우, 주문한 상품 페이지 하단에 상품 Q&A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판매자와 연락이나 Q&A 답변이 지연되는 경우 고객센터(☎1599-0110)로 문의해주세요.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교환신청 후 상품을 다시 받았는데 구매확정이 안 돼요.
교환신청 또는 교환승인 상태에서는 구매확정이 되지 않습니다.

판매자가 교환 발송까지 완료해야 구매확정이 가능하며, 교환처리가 지연될 경우 판매자에게 빠른 처리를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판매자와 연락이 어려운 경우, 주문한 상품 페이지 하단에 상품 Q&A로 문의해주세요.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구매확정 후 판매자와 협의를 통해 반품(또는 교환)하기로 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구매확정 이후 반품(또는 교환)을 원하신다면 판매자와 협의 후 가능합니다.
판매자와 협의가 이루어졌다면 상품 발송 후 정보를 확인하여 11번가 고객센터(☎1599-0110)로 문의해주세요.
[확인할 정보]
 1  반품 사유(또는 교환사유)

 2  배송업체(택배사 명)

 3  운송장 번호(반품상품 발송 시 부여받은 새로운 운송장 번호)

 4  배송비 동봉 여부

※ 판매자와 연락이 어려운 경우, 주문한 상품 페이지 하단에 상품 Q&A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