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관련] 반품배송비 추가금은 어떻게 결제하나요.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반품배송비 추가금은 어떻게 결제하나요.
취소/반품/교환 현황 페이지에서 추가결제

반품 시 도서산간 배송비가 추가로 발생하였거나 반품배송비를 설정 금액보다 적게 지급하셨을 경우, 배송비를 추가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추가금 미결제 시 반품보류 상태로 반품 처리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으며, 나의11번가 취소/반품/교환 현황에서 신용/체크카드를 통해 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

※ 계좌로 입금을 원하시는 경우, 해당 상품 페이지 하단에 상품 Q&A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판매자와 연락이나 Q&A 답변이 지연되는 경우 1:1 상담 혹은 고객센터(☎1599-0110)로 문의해주세요.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판매자 주소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확인

나의11번가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판매자 아이디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상품 상세 페이지와 미니몰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단, 반품을 진행하는 경우 판매자 주소와 반품 주소가 다를 수 있으므로 반품 주소를 꼭 확인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판매자와 연락이 어려운 경우 상품 페이지 하단에 Q&A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반품/교환 배송비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동봉, 계좌 입금, 즉시결제(체크/신용카드), 차감 후 환불, 판매자 귀책 시 무료

구매자 귀책으로 반품/교환 신청 시 반품배송비 결제방법을 선택하실 수 있으며, 선택할 수 있는 결제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1  환불금액에서 차감
  - 환불받은 금액에서 반품배송비 금액만큼 차감 후 환불됩니다.

 2  신용카드 결제(체크카드 가능)
  - 11번가 사이트 또는 앱으로 반품신청 시 이용 가능합니다.

 3  반품 박스에 현금 동봉
  - 반품하려는 상품 포장 시 반품택배비를 함께 동봉합니다.

 4  판매자에게 직접 송금
  - 판매자의 입금계좌로 직접 송금합니다.

※ 판매자에 따라 반품배송비 결제방법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반품신청했는데 언제 수거하나요.
반품상품 발송방법에 다라 상이함

반품할 상품을 직접 반품신청 시 반품상품 발송방법을 수거하러 와주세요./직접 발송/이미 발송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1  수거하러 와주세요.
 - 자동 수거접수가 되어 1~2영업일 내 택배기사가 고객님의 수거지로 방문합니다.

 2  직접 발송
  - 배송추적 버튼을 클릭하여 배송한 택배사로 반품 수거 접수를 해야합니다.
    수거 접수 시 배송된 상품의 운송장 번호가 필요하며, 접수 후 1~2영업일 내 택배기사가 고객님의 수거지로 방문합니다.

 3  이미 발송
  - 이미 상품을 판매자측으로 발송을 했을 경우 선택을 합니다.

※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수거기사 방문은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