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 [판매자 지정택배] 반품배송비는 어떻게 하나요.

11번가 [구매 FAQ] [판매자 지정택배] 반품배송비는 어떻게 하나요.
동봉, 계좌 입금, 즉시 결제, 차감 후 환불, 판매자 귀책 시 무료

판매자 지정택배 이용 시, 판매자 사유로 반품하는 경우 배송비는 없습니다.

단, 판매자와 충분히 협의 후 발송하셔야 합니다.

구매자 사유로 반품하는 경우 판매자에게 착불로 발송됩니다.

배송비를 결제하신 경우 초기배송비는 차감 후 환불되며, 반품 시 발생하는 배송비는 편도배송비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또한, 무료로 배송받으신 경우 환불금액에서 차감되지 않고 반품배송비를 왕복배송비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반품배송비 지불 방법에는 상품에 동봉, 판매자 계좌로 입금, 환불금액에서 차감 또는 즉시 결제 중 선택하여 처리 가능합니다.

※ 판매자와 연락이 어려운 경우, 주문한 상품 페이지 하단에 상품 Q&A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 [구매 FAQ] [판매자 지정택배] 반품 수거신청을 직접 해야 하나요.
판매자 지정택배 선택 시 자동 회수

'판매자 지정택배 서비스'를 신청한 판매자의 상품을 구매한 경우, 반품 시 직접 전달 방식 대신 판매자 지정택배 선택이 가능합니다.

또한, 판매자 지정택배를 선택한 경우, 택배사에 연락하지 않아도 영업일 기준 1~2일 내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수거합니다.

※ 수거 기사 방문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2~3 영업일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판매자와 연락이 어려운 경우, 주문한 상품 페이지 하단에 상품 Q&A로 문의 바랍니다.


11번가 [구매 FAQ] [판매자 지정택배] 판매자 지정택배란, 무엇인가요.
판매자가 미리 지정한 택배사에서 자동수거

판매자 지정택배란,
반품할 상품을 판매자가 지정한 택배로 자동 수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택배사에 연락하지 않아도 영업일 기준 1~2일 내 기사가 방문하여 수거합니다.

※ 수거 기사 방문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2~3영업일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판매자가 사전에 해당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에만 회수방법으로 선택 가능합니다.
※ 반품/교환 배송지가 해외인 경우, 마트, 전세계배송 등은 판매자 지정택배 이용이 어렵습니다.
※ 반품/교환 관련하여 판매자와 연락이 어려운 경우 상품 페이지 하단에 Q&A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 [구매 FAQ] 11번가 지정반품택배 배송비는 어떻게 결제하나요.
신용/체크카드 결제

11번가 지정택배 배송비는 신용/체크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결제한 배송비에 대하여 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