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 배송상태가 계속 배송준비중 입니다. 취소하고 싶어요.

11번가 [구매 FAQ] 배송상태가 계속 배송준비중 입니다. 취소하고 싶어요.
발송 전 취소가능

주문/배송 상태가 "배송준비중" 일 경우, 판매자에게 상품 발송 여부 확인 후 진행 가능합니다.

상품이 발송 전이라면 취소신청이 가능하나, 이미 발송되었다면 상품 수령 후 반품 절차로 진행 가능합니다.

※ 판매자와 연락이 어려운 경우, 주문한 상품 페이지 하단에 상품 Q&A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 [구매 FAQ] 환불 대신 그 금액으로 다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구매 불가

환불을 받지 않고 그 금액으로 다른 상품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11번가 [구매 FAQ] 취소나 반품할 때, 선결제한 배송비는 어떻게 환불받나요.
사유에 따라 배송비 환불 결정

주문한 상품 취소 시, 선결제한 배송비는 상품 대금과 함께 자동 환불됩니다.

단, 부분 취소로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는 경우 취소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부담합니다.

상품을 반품할 때는 반품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선결제 배송비와 반품 배송비를 모두 부담합니다.


11번가 [구매 FAQ] 바로드림으로 상품을 받았는데,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전국 교보문고 지점에서 가능

바로드림으로 상품을 구매하신 후 교환/반품은 교보문고 지점으로 방문하여 처리 가능합니다.
교환이 필요한 경우 방문하실 교보문고 지점에 재고 보유 여부를 먼저 확인해주세요.



11번가 [구매 FAQ] 홈픽 반품 서비스 진행과정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나의11번가 취소/반품/교환 현황에서 진행 과정 확인

홈픽 반품 서비스 신청 후 나의11번가 → 취소/반품/교환 현황에서 진행 과정 확인이 가능하며, 홈픽에서 발송되는 알림톡을 통해 접수 및 기사 배정, 반송장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구매 FAQ] 홈픽 반품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홈픽으로 발송할게요 선택 후 이용 가능

홈픽 반품 서비스는 나의11번가에서 쉽고 빠르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1. 나의11번가 → 취소/반품/교환 신청 → 반품신청 → 반품수량/사유 선택.

2. 반송상품 발송방법 '홈픽' (HOMEPICK) → 수거지 및 도착지 확인 → 방문 요청일 및 시간 선택.

3. 반품배송비 결제 → 신용카드 결제.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