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 무료배송 상품을 주문했는데, 택배사에서 배송비를 요구해요.

11번가 [구매 FAQ] 무료배송 상품을 주문했는데, 택배사에서 배송비를 요구해요.
주문/배송조회에서 배송비 무료 여부 확인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조회에서 배송비 무료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서 지역별로 배송비가 달라지거나 부피와 무게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추가 배송비 부담에 대한 내용은 주문하신 상품 정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배송비가 '무료'인 상품으로 추가 배송비 부담이 없음에도 택배사에 배송비를 지불하셨다면, 환불받을 계좌번호 확인 후 판매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 [구매 FAQ] 배송비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단계에서 선택

배송비 결제는 선결제와 착불 방식 두가지가 있으며, 주문 단계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1  선결제 : 주문할 때 상품 금액과 함께 결제하는 방식
     → 상품 페이지에서 배송비 결제 방법이 '선결제' 일 경우

 2  착불 : 상품을 받을 때 배송비를 배송기사에게 직접 전달하는 방식
     → 상품 페이지에서 배송비 결제 방법이 '착불' 일 경우


11번가 [구매 FAQ] 묶음배송 신청했는데, 배송비가 모두 결제됐어요.
묶음배송 불가 상품의 경우 배송비가 각각 결제

배송비 결제내역은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묶음배송이 불가한 경우, 주문한 상품의 배송비가 모두 결제될 수 있으며, 배송 지역 및 상품의 부피, 무게에 따라 추가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경우가 아님에도 배송비를 모두 결제했을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묶음배송 불가 유형>
 1  같은 주문번호라도 판매자가 다른 경우

 2  판매자가 동일해도 상품 출고지가 서로 다른 경우

 3  판매자가 묶음배송을 지원하지 않을 경우 (상품 페이지에 기재)

 4  부피/질량이 큰 상품 또는 설치/제작 상품

 5  배송지가 서로 다른 경우

 6  구매 상품이 이미 배송 중인 경우

※ 동일 상품이라도 주문번호가 다른 상품은 묶음배송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정확한 묶음배송 가능 여부는 판매처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