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 배송비는 상품별로 각각 적용되나요.

11번가 [구매 FAQ] 배송비는 상품별로 각각 적용되나요.
판매자와 주문일, 배송지가 같은 경우 묶음 배송 가능

한 주문번호로 여러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배송비는 상품의 판매자 별로 각각 부과되며 판매자와 주문일, 배송지가 같은 상품은 묶음 배송이 가능합니다.

[묶음 배송 되지 않는 경우]
 1  같은 주문번호라도 판매자가 다른 경우
 2  판매자가 동일해도 상품 출고지가 서로 다른 경우
 3  판매자가 묶음 배송을 지원하지 않을 경우(상품 상세페이지에 묶음배송 불가라고 기재)
 4  부피/질량이 큰 상품이나 설치/제작 상품 같이 제품의 특성상 묶음 배송이 불가한 경우
 5  배송지가 서로 다른 경우
 6  구매 상품이 이미 배송 중인 경우.


11번가 [구매 FAQ] 기본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나의 배송지 관리 페이지에서 변경

나의11번가 '나의 배송지 관리' 페이지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구매 FAQ] 주문한 상품의 배송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입금대기중/결제완료 상태에서만 변경 가능

배송준비중 또는 배송중 일시는 배송지 변경 불가 및 판매자측 통하여 변경 유무 확인 필요 합니다.

1  로그인 후 나의11번가 '주문/배송조회'에서 해당 상품의 '상세보기' 클릭

2  '배송지 변경' 클릭

3  변경하려는 주소지 입력 후 '확인' 클릭

※ 배송준비중 이후 '배송지 변경' 버튼이 사라지면 11번가 내에서 배송정보변경이 불가합니다.

    이때 해당 택배사나 택배 기사에게 전화하여 직접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중 정보를 변경할 경우 배송비를 추가로 부담해야 할 수 있습니다.
    각 택배 회사마다 추가 배송비 규정이 다를 수 있으니 확인 바랍니다.


11번가 [구매 FAQ] 배송비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배송비는 상품 종류(부피, 무게)와 판매자와 택배사간의 계약조건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배송비는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도서/산간지역으로 배송 시 항공, 도선 배송 등의 추가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