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 FAQ] 대형 상품(가전,가구 등)의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대형 상품(ex. 가전, 가구 등)의 경우 택배가 아닌 직배송 차량으로 배송됩니다.
때문에 배송비가 상품별, 지역별로 다르게 책정되며, 정확한 배송비는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배송 방법에 따른 평균 배송기간]
- 택배 : (3~5)영업일 소요 판매자가 계약된 택배사를 통해 고객에게 배송
- 화물 : (7~14)영업일 소요 대형 가구 등 부피가 크거나 설치가 필요한 상품
- 우편 : (4~10)영업일 소요 상품 부피가 매우 작고 가벼움
- MMS : (1~2)영업일 소요 이용권을 수령인 휴대폰 번호로 발송.
11번가 [구매 FAQ] 평균 배송일이란 무엇인가요.
결제완료 시점부터 수령 시점까지의 평균 기간
평균 배송일이란, 결제완료한 시점으로부터 상품을 받는 시점까지의 평균 기간을 의미합니다.
전월 판매 상품의 평균 배송일이 3일(주말/공휴일 제외) 이내 판매자의 상품에만 평균 배송일이 표시됩니다.
[배송 방법에 따른 평균 배송기간]
- 택배 : (3~5)영업일 소요 판매자가 계약된 택배사를 통해 고객에게 배송
- 화물 : (7~14)영업일 소요 대형 가구 등 부피가 크거나 설치가 필요한 상품
- 우편 : (4~10)영업일 소요 상품 부피가 매우 작고 가벼움
- MMS : (1~2)영업일 소요 이용권을 수령인 휴대폰 번호로 발송
※ 판매자의 평균 배송일로 상품에 따라 다르게 배송될 수 있습니다.
※ 해외직구, 뷰티 11번가 상품은 제외됩니다.
11번가 [구매 FAQ] 묶음배송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판매자, 상품 출고지가 동일할 경우 장바구니 이용
같은 판매자의 여러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구매할 경우, 상품 출고지가 동일하다면 자동으로 묶음배송 됩니다.(배송비는 한번만 결제)
배송비는 '무료 > 선결제 > 착불'순으로 정해지며, 결제방법이 같지만 배송비 금액이 다른 경우, 더 큰 금액으로 적용됩니다.
[예시]
① 배송비 무료 + 배송비 선결제 = 배송비 무료
② 배송비 선결제 + 배송비 착불 = 배송비 선결제
③ 배송비 선결제 2,500원 + 배송비 선결제 3,000원 = 배송비 선결제 3,000원
묶음배송이 불가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묶음배송 불가한 유형]
* 장바구니를 통해 상품을 구매하더라도 묶음배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1 판매자가 다른 상품을 장바구니에서 주문하는 경우
2 판매자가 동일해도 상품 출고지가 서로 다른 경우
3 판매자가 묶음배송을 지원하지 않을 경우(상품 페이지에 기재)
4 부피/질량이 큰 상품
5 설치/제작상품
6 배송지가 서로 다른 경우
7 이미 구매 결제완료된 주문 건
※ 동일 상품이라도 주문번호가 다른 상품은 묶음배송 신청이 되지 않으며, 정확한 묶음배송 가능 여부는 판매처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대형 상품(ex. 가전, 가구 등)의 경우 택배가 아닌 직배송 차량으로 배송됩니다.
때문에 배송비가 상품별, 지역별로 다르게 책정되며, 정확한 배송비는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배송 방법에 따른 평균 배송기간]
- 택배 : (3~5)영업일 소요 판매자가 계약된 택배사를 통해 고객에게 배송
- 화물 : (7~14)영업일 소요 대형 가구 등 부피가 크거나 설치가 필요한 상품
- 우편 : (4~10)영업일 소요 상품 부피가 매우 작고 가벼움
- MMS : (1~2)영업일 소요 이용권을 수령인 휴대폰 번호로 발송.
11번가 [구매 FAQ] 평균 배송일이란 무엇인가요.
결제완료 시점부터 수령 시점까지의 평균 기간
평균 배송일이란, 결제완료한 시점으로부터 상품을 받는 시점까지의 평균 기간을 의미합니다.
전월 판매 상품의 평균 배송일이 3일(주말/공휴일 제외) 이내 판매자의 상품에만 평균 배송일이 표시됩니다.
[배송 방법에 따른 평균 배송기간]
- 택배 : (3~5)영업일 소요 판매자가 계약된 택배사를 통해 고객에게 배송
- 화물 : (7~14)영업일 소요 대형 가구 등 부피가 크거나 설치가 필요한 상품
- 우편 : (4~10)영업일 소요 상품 부피가 매우 작고 가벼움
- MMS : (1~2)영업일 소요 이용권을 수령인 휴대폰 번호로 발송
※ 판매자의 평균 배송일로 상품에 따라 다르게 배송될 수 있습니다.
※ 해외직구, 뷰티 11번가 상품은 제외됩니다.
11번가 [구매 FAQ] 묶음배송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판매자, 상품 출고지가 동일할 경우 장바구니 이용
같은 판매자의 여러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구매할 경우, 상품 출고지가 동일하다면 자동으로 묶음배송 됩니다.(배송비는 한번만 결제)
배송비는 '무료 > 선결제 > 착불'순으로 정해지며, 결제방법이 같지만 배송비 금액이 다른 경우, 더 큰 금액으로 적용됩니다.
[예시]
① 배송비 무료 + 배송비 선결제 = 배송비 무료
② 배송비 선결제 + 배송비 착불 = 배송비 선결제
③ 배송비 선결제 2,500원 + 배송비 선결제 3,000원 = 배송비 선결제 3,000원
묶음배송이 불가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묶음배송 불가한 유형]
* 장바구니를 통해 상품을 구매하더라도 묶음배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1 판매자가 다른 상품을 장바구니에서 주문하는 경우
2 판매자가 동일해도 상품 출고지가 서로 다른 경우
3 판매자가 묶음배송을 지원하지 않을 경우(상품 페이지에 기재)
4 부피/질량이 큰 상품
5 설치/제작상품
6 배송지가 서로 다른 경우
7 이미 구매 결제완료된 주문 건
※ 동일 상품이라도 주문번호가 다른 상품은 묶음배송 신청이 되지 않으며, 정확한 묶음배송 가능 여부는 판매처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