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 CU 배송과 반품 서비스 같이 이용할 수 있나요.

11번가 [구매 FAQ] CU 배송과 반품 서비스 같이 이용할 수 있나요.
두 서비스 모두 상품에 따라 이용 가능

CU 락커&픽업은 CU 편의점으로 상품을 배송받는 서비스이고, CU 락커&편의점 반품은 수령한 상품을 CU 편의점을 통해 반품 진행하는 서로 다른 서비스입니다.

상품에 따라 두 서비스 모두 이용 가능 여부가 상이하니 확인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 [구매 FAQ] CU 락커&편의점 반품 이용 시 필요한 인증(승인)번호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나의11번가에서 확인 가능

인증번호는 락커 반품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6자리 번호이며, 승인번호는 편의점 반품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12자리 번호입니다.

인증번호와 승인번호 모두 나의11번가 '주문/배송조회', '취소/반품/교환 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1번가 [구매 FAQ] CU 락커&편의점 반품이 가능한 점포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CU 편의점 찾기 버튼을 통해 확인 가능

반품신청 페이지의 발송방법 선택란에서 'CU 편의점으로 발송할게요.' 선택 후, 'CU편의점 찾기' 버튼을 클릭하면 이용 가능한 점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편의점 반품의 경우 단말기가 설치되어 있으면 선택한 지점 외 다른 CU 편의점에서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락커 반품 서비스는 현재 서울 일부 지역만 이용 가능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11번가 [구매 FAQ] CU 락커&편의점 반품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CU 편의점을 방문하여 반품하는 서비스

CU 락커&편의점 반품이란 고객님께서 희망하는 시간에 CU 편의점을 통해 자유롭게 반품할 수 있는 간편 서비스입니다.

반품신청 페이지에서 'CU 편의점으로 발송할게요.' 클릭 후, 원하는 CU 편의점 위치를 선택하여 해당 장소에서 상품을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편의점 반품의 경우 편의점에 설치된 단말기를 통해, 락커 반품의 경우 설치된 락커를 통해 접수하여 반품하시면 됩니다.

이용 전 필요한 인증(승인)번호는 나의11번가 '주문/배송조회', '취소/반품/교환 현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알리미의 알림 설정이 OFF일 경우 SMS로 발송됩니다.

※ 해당 내용은 당사 사정으로 사전 공지 없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11번가 [구매 FAQ] [비회원] 반품이나 교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비회원 로그인 후 반품/교환 가능

비회원은 주문/결제 시 사용했던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으로 로그인 후 나의11번가를 통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경로 : 로그인 페이지 → 비회원 주문조회 → 인증수단 선택(휴대폰/아이핀/네이버/페이스북)  → 주문/배송 조회 or 취소/반품/교환 신청

※ 만 14세 미만 고객은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 비회원 고객은 성인용품 카테고리/만 20세 미만 구입불가인 상품구매가 불가능합니다.

※ 비회원 고객은 1회 물품구매한도액이 50만원으로 제한됩니다.
다음 이전